재킷, 코트, 카디건으로 연출하는 나나의 아우터 스타일링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아직 겨울 패딩은 넣어둬~”

나나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는 여성복 브랜드 SI(씨)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찬바람 이겨내는 3색 아우터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먼저 편안하고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롱 재킷을 추천한다. 화보 속 나나가 착용한 SI(씨) 롱 재킷은 타탄 체크 패턴과 테일러드 칼라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매니시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후드와 롱 스커트를 레이어드하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개성 있는 롱 재킷 스타일이 완성된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일자 핏의 코트는 다양한 느낌의 데일리룩을 연출하기 안성맞춤. 잔잔한 패턴과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SI(씨) 코트는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멋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때 코트 디자인이 단정한 만큼 함께 입는 아이템은 심플한 것이 좋다. 화보 속 나나처럼 블라우스와 슬랙스를 매치해 품격을 더한 코트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옷 입는 스타일이 여성스럽다면 숄 형태의 카디건은 어떨까. 어깨 위에 숄을 두른 듯 한 내추럴한 핏의 SI(씨) 카디건은 차분하면서도 도회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화보 속 나나처럼 랩 원피스와 함께 코디하면 우아한 면모를 한껏 살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카디건 컬러와 비슷한 톤의 구두로 스타일링에 통일감을 주면 청순한 매력까지 뽐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