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모스키노와 콜라보레이션 전개…티저 영상 공개로 ‘호기심 자극’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독특한 용기 패키지 디자인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시도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 토니모리가 이탈리아의 유명 패션 브랜드와 특별한 콜라보를 준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토니모리가 매 시즌마다 특유의 장난기가 넘치는 개성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며 전세계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와 콜라보레이션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

신제품 출시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오래된 텔레비전을 연상시키는 노이즈 화면 속 모스키노 로고와 하트, 토니모리의 로고가 연이어 등장한다.

영상은 깜빡이는 화면 속 모델과 제품이 보일 듯 말 듯 등장하는 가운데 ‘MOSCHINO♥TONYMOLY’라는 카피로 마무리 되며 보는이로 하여금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토니모리는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제레미 스캇이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중 하나인 쿠션팩트를 들고 있는 모습도 공개했다.

제레미 스캇은 트렌디세터로 손꼽는 가수 씨엘(CL), 세계적인 패션 블로거 키아라 페라그니부터 케이티 페리 등 국내·외 수많은 셀러브리티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다.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한 토니모리X모스키노 에디션은 쿠션 팩트와 틴트 등으로 구성되며, 오는 11월 초 전국 토니모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일부 품목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될 예정을 밝혀 토니모리의 본격적인 유통 다각화 행보에도 관심이 몰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