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이색 이벤트 통해 체험 기회 확대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본격적인 가을 시즌 시작과 함께 치열한 프로모션 경쟁에 나선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특별한 체험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11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숙면을 취한 듯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슬리핑뷰티의 중요성을 알리자는 목적으로 슬리핑뷰티112 캠페인을 전개하고 체험 이벤트에 나섰다.

이번 슬리핑뷰티112 캠페인은 밤 사이 약화되는 피부 장벽의 변화에 착안해 밤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수분과 탄력, 영양 성분을 채우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슬리핑뷰티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슬리핑뷰티112 영상을 확인한 후, 슬리핑뷰티에 대한 퀴즈 및 ‘나만의 슬리핑 모먼트’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슬리핑뷰티112 5종 체험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수면 시간과 피부 고민 등으로 알아보는 슬리핑뷰티 유형 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적합한 뷰티 아이템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세라젬헬스앤뷰티의 피부 고민 솔루션 브랜드 ‘벨라몬스터’는 지난 26일 당근시카라인 론칭을 기념해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롭스 100호점인 이태원점에서 진행된 뷰티 클래스는 평소 벨라몬스터에 애정을 가진 20인의 뷰티크리에이터가 참석하여 신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자유롭게 질문하는 시간을 가지는 자리로 꾸며졌다.

또한 이번 뷰티 클래스에서는 벨라몬스터의 스테디셀러 당근패드, 수박패드, 깔라만시패드 공병을 활용하여 식물을 직접 심어보며 체험해보는 가드닝 수업도 진행됐다.

닥터자르트의 남자화장품 브랜드 DTRT(디티알티)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맨그루머(MEN GROOMER)’ 2기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지난 10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1기에 이어 2기 모집을 맞이한 맨그루머는 평소 그루밍에 관심이 많고, SNS 계정을 1개 이상 보유한 남성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선발 지원은 DTR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합격자 발표는 11월 30일이다.

맨그루머 2기로 선발된 15명은 오는 12월 공식 활동을 시작해 2019년 2월까지 3개월간 SNS를 통해 솔직한 제품 품평과 브랜드 소식을 공유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와 함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매월 모든 미션을 완수한 경우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최종적으로 선발된 활동 우수자 3명에게는 에어팟(1명)과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명)이 수여되며 맨그루머 전 인원은 공식 활동 종료 후에도 브랜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앰배서더 자격을 부여 받게 된다.

 
 

한편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는 11월 1일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픈과 함께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 6개입 SET를 체험분으로 증정하는 것.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은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로 얼굴 라인을 잡아주는 블랭킷 시트 마스크팩으로 오래 붙여도 수분을 빼앗아 가지 않으며 밖으로 묻어나지 않는 단면 크림 코팅시트로 시트로 팩을 붙이고도 활동에 제약이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