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유명 헤어케어 브랜드 ‘비비스칼 프로’, 한국 공식 론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제 먹으면서 모발 관리 하세요~”

두피와 모발 건강에 특화된 식이 보충제인 건강기능식품과 샴푸 등으로 구성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해외 셀럽들이 즐겨 사용하고 추천 하는 것으로 유명한 미국의 헤어케어 브랜드 ‘비비스칼 프로’가 한국 시장에 공식 론칭됐다.

㈜파르마가 지난 4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미국 기업 처치 앤 드와이트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비비스칼 프로’의 브랜드 런칭쇼를 열고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회사인 GC녹십자웰빙에 국내 독점 판매권을 주었다고 공식 발표한 것.

 
 
이번에 한국에 첫 출시되는 제품은 건강기능식품(탈모방지 식이보충제)과 헤어케어 제품(샴푸, 컨디셔너, 헤어 에센스(엘릭서)) 등 총 4종이다.

발표에 따르면 비비스칼 프로 탈모방지 건강기능식품은 모발 강화 및 탈모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독보적인 성분인 해양생물분말혼합물(상어연골분말과 굴추출분말 혼합물) 100% 자연유래 천연성분 등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헤어케어 제품 라인 또한 피부 속과 모발을 강화하는 자연유래 천연성분인 아나텔(완두콩 싹과 포도씨 추출물 복합물)을 주성분으로 비오틴, 콜라겐 등이 함유돼 있어 건강기능식품과 함꼐 사용함으로써 모발의 손실 방지와 건강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소듐라우릴황산나트륨(SLS)과 파라벤, 인공색소 등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 파르마 박지홍 대표는 “이번 론칭쇼를 시작으로 국내 시장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론칭식에는 ‘비비스칼 프로’ 모델로 낙점된 배우 한지민을 비롯해 가수 허각, 배우 정태우, 역대 미스코리아 등 다양한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