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비비스칼 프로’ 브랜드 론칭 행사 참석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먹는 모발 관리 제품으로 건강한 모발 지키세요~”

배우 한지민이 지난 4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찾아, 자신이 최근 모델로 발탁된 미국의 유명 헤어케어 브랜드 ‘비비스칼 프로’의 국내 론칭을 축하했다.

 
 
한지민은 포토존에서 환한 웃음과 인사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본 행사에서 인사말을 통해 “해외 유명 셀럽들이 추천하는 유명 제품의 모델이 된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먹는 모발 관리 제품으로 건강한 모발 지키세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파르마가 국내에 독점 공급 받아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회사인 GC녹십자웰빙을 통해 국내에 판매하는 ‘비비스칼 프로’는 두피와 모발 건강에 특화된 식이 보충제인 건강기능식품과 샴푸 등으로 구성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해외 셀럽들이 즐겨 사용하고 추천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제품은 건강기능식품(탈모방지 식이보충제)과 헤어케어 제품(샴푸, 컨디셔너, 헤어 에센스(엘릭서)) 등 총 4종이다.

 
 
특히 비비스칼 프로 탈모방지 건강기능식품은 모발 강화 및 탈모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독보적인 성분인 해양생물분말혼합물(상어연골분말과 굴추출분말 혼합물) 100% 자연유래 천연성분 등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으로 다수의 해외 유명 셀럽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