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비알티씨), 가수 김종국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가수 김종국이 오는 23일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남성 화장품을 들고 팬들과 만난다.

김종국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월 23일 오전 10시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 전속 모델 김종국 단독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힌 것.

팬사인회는 올리브영 명동본점 등 일부매장에서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를 포함해 4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한 영수증을 첨부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는 오는 1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9일 BRTC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는 클렌징폼, 미스트, 올인원 등 남성들의 피부관리에 꼭 필요한 3종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각각의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특허 성분을 담았으며 핸디한 사이즈로 편의성을 높여 올리브영을 찾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특히 브랜드 모델 김종국의 애정이 담긴 공간 ‘피트니스 센터’를 담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남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