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제약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더마온 선크림’ 출시

 
 
태평양제약 메디컬 뷰티 전문 브랜드 ‘에스트라가 피부 장벽 기능이 강화된 부드러운 사용감의 민감성 피부용 보습 선크림 ‘아토베리어 더마온 선크림 SPF30 PA++’을 출시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더마온 선크림 SPF30 PA++’은 자외선 노출 시 홍반, 가려움, 화끈거림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용 선크림이다.

민감성 피부를 위해 손상된 피부 장벽에 부족한 피부 지질구조체를 외부에서 공급하여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더마온(DermaON®)기술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더마온 캡슐은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피부 구조와 동일한 구조로 믹스하여 안정화시킨 것으로, 선크림 내에서는 알갱이로 존재하지만 피부에 바르면 피부 온도와 반응하며 부드럽게 녹아 흡수된다.

또한 피부 본래의 기능을 촉진시키는 천연음이온을 함유하여 피부 거칠음, 각질, 붉음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데 탁월하다.

특히 100%무기계 자외선차단제로, 발암물질로 알려진 니트로스아민과 유발물질인 MEA, DEA, TEA 등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요소를 배제하여 얼굴과 몸, 아기 피부, 초민감 피부 등 트러블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허옇게 되는 백탁현상을 줄여 오래 문지르거나 두드리지 않아도 쉽게 흡수되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는 촉촉한 텍스처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