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사회적 기업과 숲 만들기 캠페인 업무 협약 체결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원조 국민요정 유진이 자신이 기획단계부터 직접 화장품 개발에 참여해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를 통해 환경 보호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했다.

유진이 라이크아임파이브를 대표해 오늘 13일 오전 종로타워에서 사회적 기업 ‘트리플래닛’과 미세먼지 방지를 위한 숲 조성 협약식을 개최하는 자리에 참석해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의지를 밝힌 것.

둘째 출산 이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나타난 유진은 엄마의 눈으로 바라 본 세상과 그 속에서 살아갈 아이들에 대한 진솔한 마음을 전했으며, 인터뷰 중에는 눈물까지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1년 동안 기획단계부터 제품 개발 전 과정에 참여해 탄생한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 제품에 대한 애정과 앞으로의 계획도 밝혔다.

유진은 “그동안 뷰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화장품에 많은 관심을 가졌지만 사실 성분에 대한 것에는 큰 관심을 갖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라면서 “하지만 엄마가 되어 아이들을 키우면서 내 아이에게 좋은 제품을 사용하게 하고 싶다는 바람과 함께 좋은 성분에 대한 관심을 가졌고, 그렇게 만들어 진 것이 라이크아임파이브”라고 전했다.

이어 “좋은 성분과 함께 유해 성분을 배재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좋은 성분을 통해 내 아이는 물론 세상의 모든 아이들, 그리고 엄마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갈 것”이라고 포부를 덧붙였다.

 
 
한편 이번 협약으로 유진은 라이크아임파이브의 기획자로서 트리플래닛과 미세먼지 방지 숲 조성 협약을 맺음으로써 어린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숲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직접 숲 조성 캠페인에 참여하기 쉽게 하기 위해 협력하게 됐다.

이를 위해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직접 자사 제품으로 ‘아이숲 기부 키트’를 구성해 소비자가 직접 숲 조성에 참여할 수 있도록 패키지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를 통해 수도권에 150평의 숲을 조성할 계획이다.

유진은 “앞으로 라이크아임파이브를 사회적으로도 가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갈 것”이라면서 엄마의 마음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나설 뜻을 전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