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Healing)을 테마로 제품소개, 피부관리 노하우 등 뷰티 관련 정보 제공

 
 
스킨푸드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며 고객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은 정직한 푸드를 처음으로 만나는 곳, 오랜 정성을 들인 당신을 위한 따뜻한 ‘힐링 테이블’이라는 콘셉트로 구성되어 뷰티 관련 정보는 물론 몸과 마음까지 건강하게 만드는 힐링 정보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스킨푸드의 브랜드 심볼이기도 한 천사로고를 ‘푸디’라는 캐릭터로 재탄생시켜, 따뜻하고 친근하게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2013년 스킨푸드는 신제품 출시 및 제품 리뷰, 이벤트와 같은 브랜드 관련 정보 전달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힐링이 필요한 순간, 피부힐링에 좋은 음식 및 관리방법 등의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며 고객들과의 감성 소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스킨푸드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24일까지 스킨푸드 페이스북 ‘힐링 테이블’(www.facebook.com/theskinfood.kr)에 방문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빈칸 속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덕산 스파 캐슬 천천향 이용권(5명), CGV골드 클래스 이용권(10명), 블랑 펄 캐비어 크림(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 등을 제공하는 ‘빈칸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내달 1일 스킨푸드 페이스북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