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테라 다운자켓으로 여성미 살리는 연출법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겨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스타일과 화사한 색상의 롱다운 제품이 출시됐지만 여전히 여성들은 롱패딩을 활용한 스타일링에 대해 고민하게 된다.

특히 강추위가 예상돼 꼭 필요한 아이템이지만 캐주얼한 무드를 활용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스타일까지 연출하고 싶은 욕심이 있는 것.

그런 가운데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For Life’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여성스러운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코쿤형 오버핏의 ‘테라 다운자켓’으로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팁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테라 다운자켓은 트렌디한 오버사이즈에 하단이 살짝 둥글게 모이는 코쿤형의 실루엣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세로 라인 스티치를 강조한 퀼팅 느낌을 살려 벙벙해 보일 수 있는 라인을 슬림하게 잡았다.

코쿤형의 디자인으로 밝은 색상의 플로럴 패턴 원피스나 화이트 터틀넥과 딥 오렌지 미디 스커트 등 컬러풀하거나 디테일이 강한 아이템을 매치하면 겨울 감성을 살린 따뜻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자켓의 아랫단을 오픈하고 같은 컬러 계열의 벨트를 활용해 하이 웨이스트 X라인을 만들어 코디하면 여성스러운 라인을 한층 더 살린 롱다운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테라 다운자켓에 일자 라인의 청바지에 편안한 니트 또는 플레어 스커트와 로퍼를 코디하면 편안한 데일리룩 연출에도 손색이 없다.

카키와 블랙의 톤 다운된 컬러로 다양한 옷들과 믹스매치하기 쉬우며 풍성한 라쿤 퍼를 적용한 후드 스타일로 보다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신축성과 방풍성이 뛰어난 멤브레인 소재와 구스다운 충전재로 보온성과 방풍효과를 높인 것은 물론, 내구성의 균형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