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베이스 메이크업 B법’ 프로모션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베이스 메이크업 명가의 자존심을 담았습니다”

최근 연말이 되면서 다수의 화장품 브랜드들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바닐라코가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내세운 이벤트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바닐라코가 11월 30일까지 주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B법’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베이스 메이크업 B법’ 프로모션에서 바닐라코는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브랜드로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 프라이머, 쿠션, 파운데이션 등 11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행사 기간 중 3일씩 선보이는 ‘타임딜’ 이벤트에서는 단 한 가지 제품을 파격 할인하여 판매한다. 첫 번째 타임딜 제품은 다크닝 없이 오랜시간 매끈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피팅 비비크림’으로 22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40% 할인 판매한다. 이후 타임딜 해당 제품은 26일, 29일에 공개되며 할인 폭도 당일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이어 ‘베이스 메이크업 B법’ 프로모션 기간 중 상시 할인되는 제품은 총 7종이다. 겨울철 외투 등에 묻지 않는 ‘깃털 베이스 아이템’ 2종, 갈라지지 않는 ‘촉촉한 베이스 아이템’ 2종, 거칠어진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는 ‘커버 베이스 아이템 2종을 각각 20% 할인되며 실키하게 마무리해주는 피니쉬 파우더는 30% 할인 판매된다.

‘깃털 베이스 아이템’ 할인 대상 제품은 피부 요철과 굴곡, 모공, 잔주름을 매끈하게 마무리해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하이드레이팅’과 바르는 즉시 투명하고 보송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팩트’다.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팩트’는 고운 입자가 매끈하게 발려 얼굴과 목을 감싸는 패딩 점퍼를 입었을 때도 쉽게 묻지 않아 겨울철에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히터 등으로 인해 건조해진 겨울철 실내공간에서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는 ‘촉촉한 베이스 아이템’ 제품은 촉촉한 수분감은 물론 가볍지만 두드릴수록 커버력이 배가되는 ‘잇래디언트 CC 커버 쿠션’과 콜라겐 워터 베이스로 탄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브이브이 바운싱 쿠션’이다.

겨울철 찬바람에 거칠어진 피부를 커버해주는 ‘커버 베이스 아이템’은 커버10 라인에서 선정되었다.

‘커버10’은 커버력을 살리는 10가지 성분이 배합된 바닐라코만의 퍼포먼스 시스템이 적용된 라인이다.

대상제품은 피부톤과 피부결점을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완성시켜주는 ‘커버10 리얼 스테이 파운데이션’과 얇게 발라도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돕는 ‘커버10 리얼 스테이 쿠션’이다.

30% 할인 대상 제품인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미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투명하고 매끈하게 마무리해주는 아이템이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베이스 메이크업 B법’ 프로모션은 우수한 기술력으로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라는 컨셉을 실현시키고 있는 바닐라코의 대표적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겨울철에도 바닐라코를 통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