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레이션, 크리스마스 느낌의 패키지 기획 세트 신제품 풍성

▲ 사진=에스쁘아
▲ 사진=에스쁘아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11월 4주차에도 특별함으로 무장한 겨울 화장품들이 몰려 왔다.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크리스마스 느낌이 가득한 패키지 기획 세트, 따뜻한 온정을 담은 이색 제품들까지 다양한 홀리데이 에디션들이 11월 4주차에도 다양하게 출시된 것.

특별한 협업 통해 탄생한 겨울 화장품
11월 4주차 한정 제품 중에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제품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들이다.

 
 
먼저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화려하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를 가득 담은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거울의 파편화된 조각들을 재조합하고 반사시키는 과정을 통해 시간 속에 담긴 삶의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하는 장인희 작가와의 두 번째 협업이다.

로즈골드, 골드, 실버 등의 컬러에 연말 특유의 화려한 화려하게 빛나는 패턴을 쿠션 3종과 핸드크림에 적용했다. 반짝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시각화한 장인희 작가의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줘 연말 파티에서 주목 받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약속이 많은 연말, 아침에 처음 메이크업 한 것과 같은 피부결과 광채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준다.

또한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는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더페이스샵은 카카오IX에서 운영하는 국내 대표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은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카카오프렌즈의 ‘리틀라이언’, ‘리틀어피치’, ‘리틀튜브’ 등을 연말 홀리데이 감성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켜 소장가치를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루돌프로 변신한 리틀라이언 캐릭터를 담은 바디케어, 쿠션케이스, 립케어 제품 등을 포함해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클렌징폼, 향수, 캐릭터 마스크, 핸드크림, 미니 립스틱, 립틴트 등 총 10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다가오는 겨울철에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바디 케어 제품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온가족 안심 사용 저자극 더마 바디 제품인 ‘닥터벨머 베이비앤키즈 마일드 워시 &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보습 및 진정에 효과적인 쉐어버터, 판테놀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워시 제품에는 산타 모자 모양의 극세사 바디 타올을 내장되어 있어 홀리데이 분위기와 패키지의 귀여움을 모두 강조했다.

루돌프 디자인을 입힌 귀여운 리틀라이언 모양의 ‘루돌프 리틀라이언 아보카도 바디워디&로션’은 칼륨과 비타민E가 풍부한 아보카도의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을 담아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미샤도 라인프렌즈 에디션 2차 제품을 출시했다. 2차 제품은 ‘핸드 앤 바디 로션’, ‘바디 워시’, ‘컬러스틱’, 등 5종 11품목으로 구성됐다.

이로서 미샤는 지난 1일 1차로 선보인 12종 28품목 포함, 총 17종 39품목의 라인프렌즈 에디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미샤 ‘핸드 앤 바디 로션[모링가]’은 비타민, 단백질, 칼슘 등 250여 가지 영양소로 슈퍼푸드라 불리우는모링가 추출물이 함유됐으며 끈적임이 적고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고 브라운 얼굴 모양의 펌핑 타입 용기에 담겨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보송한 벨벳 느낌의 제형이 특징인 ‘미샤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은 ‘미스터리 로즈’, ‘세피아 필터’ 등 5품목이 이번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부드럽고 선명한 젤 크림 아이라이너인 ‘팔레트 페인트 라이너’는 ‘블랙’, ‘브라운’, ‘칠리브라운’ 컬러의 3품목이 나왔다.

이번 2차 에디션은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출시된 만큼 제품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도 특징이다.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달 26일부터 에디션 제품 2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은 라인프렌즈 ‘브라운 극세사 담요’와 ‘초코 극세사 담요’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메디힐은 건강 음료 브랜드 스무디킹과 협업하여 과일 추출물을 함유한 마스크팩 3종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마스크팩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인 메디힐이 건강하고 활기찬 음료 브랜드인 스무디킹과 만나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진행됐다.

협업을 통해 선보인 신제품 3종은 화장품과 식품의 이종(異種) 결합으로 탄생한 푸드메틱(Food+Cosmetic) 아이템으로, 메디힐만의 독보적인 마스크팩 기술력과 스무디킹 대표 스무디의 향과 성분이 접목된 마스크팩이다.

제품은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마스크’, ‘망고 페스티벌 마스크’, ‘피치 슬라이스 플러스 마스크’ 등 총 3종이다.

생기 넘치는 피부 관리를 돕기 위해 각 제품마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히알루론산(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티트리추출물 등의 성분을 넣었다.

여기에 스무디의 원재료인 딸기, 망고, 복숭아의 추출물을 더해 달콤하고 상큼한 향을 머금고 있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 스무디 용기 모양을 반영해 스무디킹의 상큼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살렸다.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마스크’는 피부를 활력 있게 가꿔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비타민C가 풍부한 비치스트로베리추출물, 파파야열매추출물을 넣어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 준다.
또한 ‘망고 페스티벌 마스크’는 피부 보습에 좋은 히알루론산에 망고추출물, 얼룩파인애플추출물을 더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마지막으로 ‘피치 슬라이스 플러스 마스크’는 상큼한 복숭아 추출물과 함께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티트리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된 마스크팩 3종은 소비자 편의 차원에서 편의점 ‘이마트24’에서 판매하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특별한 기획으로 탄생된 홀리데이 에디션도 눈길을 끈다. 먼저 에스쁘아는 키치하면서도 레트로한 감성을 담아낸 2018년 홀리데이 컬렉션 ‘오드 스쿨 컬렉션(ODD SKOOL Collection)’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그 동안의 뻔하고 지루한 홀리데이 룩에서 탈피해, 나만의 감성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는 새로운 MLBB 룩을 제안하는 컬렉션이다.

색연필을 연상시키는 우드 타입의 멀티 펜슬 ‘노웨어 오드 펜슬’ 3종, 지친 입술에 깊은 휴식과 보습을 선사하는 립 슬리핑 마스크 ‘립 힐링 포션’, 10초 인스턴트 플럼핑 효과로 주름 없이 매끈하고 볼륨 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립 플럼핑 포션’, 드라마틱한 파워 컬링이 번짐없이 강력하게 고정되는 워터프루프 MEBB 컬러 마스카라 ‘노머징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3종, 총 4가지 품목으로 구성된다.

또한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기존 블랙 패키지와 다르게 레트로 풍의 컬러 대비와 키치한 감성을 살린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노웨어 오드 펜슬의 경우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립, 치크 뿐 아니라 아이, 브로우 등 다양한 부위에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으로 출시돼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인간 장미’ 데일리 메이크업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엠솔릭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소중한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훈남의 정석 세트(Skincare Set For Handsome Men)’를 새롭게 내놓았다.

세트 구성 제품인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Drying Defender All-in-One)'은 겨울철 메마르고 거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수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 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씻는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COOLIST MAN ALL IN ONE WASH)’는 청량함이 느껴지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헤어와 바디의 피지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주고, ‘폼 앤 쉐이브 클렌저(Foam & Shave Cleanser)’는 클렌징과 쉐이빙을 한 번에 끝내 준다. 또한 ‘노모어 드라이 마스크(NO MORE DRY MASK)’는 들뜬 각질을 잠재워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엠솔릭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페셜 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리메라는 제품 수익금 중 일부를 인도 자무이 마을에 망고 묘목으로 기부하는 렛츠 러브(Let’s Love) 캠페인 제품으로 ‘2018 망고 버터 컴포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망고 불꽃놀이’를 테마로 하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인도 자무이 소녀, 망고 열매와 나무, 꽃 등을 인도 전통 문양으로 형상화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제품은 망고 버터와 호호바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다양한 향과 제형으로 구성한 핸드크림 3종 세트로 구성되었다.

그중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한 핸드크림 3종 세트는 특별한 일러스트가 담긴 틴케이스와 함께 제공되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의미 있는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크리스마스 느낌 제품 어때요?
11월 4주차에도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졌다.

 
 
먼저 마몽드는 정원에 라이트를 켠 듯 화려하고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글로잉 가든’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홀리데이 플라워 센티드 핸드크림’은 내 손 안에 가든을 담은 듯 풍부하게 퍼지는 꽃 향기와 차오르는 보습을 선사하는 로즈, 동백, 목련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놀라운 보습력으로 손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데일리용 핸드크림으로는 로즈, 부드럽게 녹아들어 즉각적인 영양을 채워주는 고보습 핸드크림은 동백, 손 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해주는 핸드크림은 목련을 추천한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소용량 사이즈라서 파우치나 주머니 속에 넣고 다니는 포켓 아이템으로 제 격이다.

‘홀리데이 멀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따뜻한 컬러부터 화려한 컬러, 글리터 섀도우까지 포함한 9컬러로 구성된 홀리데이 한정 멀티 섀도우 팔레트다.

1호 데이 가든은 낮의 정원 컨셉으로 밝고 따뜻한 붉은 계열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2호 나잇 가든은 밤의 정원을 컨셉으로 한 분위기 있고 화려한 글리터로 구성되어 있다.

 
 
아닉구딸(ANNICK GOUTAL)도 연말을 맞아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기하학적인 패턴과 로맨틱한 컬러의 향연으로 초현실주의를 지향하는 컨셉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세련된 무드 안에서도 로맨틱함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기하학적인 디자인 속에는 아닉구딸 하우스의 상징적 요소인 G마크와 나비, 향수병, 캔들 패턴이 새겨져 있다.

이에 로맨틱한 밤을 상징하는 초승달과 별까지 더해진 추상적인 패턴 속에서, 낭만적인 상상의 나래가 펼쳐진 듯한 홀리데이 무드를 느낄 수 있다. 핑크와 네이비, 골드, 레드 등의 다채로운 컬러 조화 역시 감각적이고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아닉구딸의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향수 세트 3가지와 캔들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향수 세트 중 '쁘띠뜨 쉐리 오 드 퍼퓸'과 '로즈폼퐁 오 드 뚜왈렛' 세트는 같은 향의 휴대하기 좋은 10ml 미니 사이즈 향수가 고급스러운 골드 케이스에 담겨 함께 제공된다.

'떼뉴 드 스와레 오 드 퍼퓸'은 동일한 향으로 부드럽고 실키한 텍스처의 바디 크림 175ml가 함께 구성된 세트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게 연출해줄 캔들 역시 단품과 세트로 각각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단품으로 선보이는 '윈느 포레 도르 캔들'은 오렌지와 만다린의 시트러스한 향과 시베리아 소나무의 우디한 향이 조화를 이뤄, 차가움과 따뜻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향초다.

또한 '윈느 포레 도르 캔들'과 함께, 매혹적인 불꽃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부아 서더 캔들', 산뜻하고 신선하면서 평온함이 느껴지는 시트러스 향의 '엉 에어 드 아드리앙 캔들' 3종으로 구성된 트리오 세트도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꼬달리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페이셜 케어와 바디 제품으로 구성한 총 11가지의 제품들로 구성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의 대표 페이셜 케어 세트 제품은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세트’로 프랑스 10년 연속 안티-다크 스팟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한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과 워시 오프 타입의 화이트닝 필링 마스크인 ‘글리콜릭 필 마스크’, 자연유래 성분의 약산성 포밍 타입 클렌저, ‘인스턴트 포밍 클렌저’로 구성되어 있다.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세트’는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는 것은 물론이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여 건조한 겨울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뷰티 엘릭시르 세트’와 피부의 볼륨과 탄력을 되찾아 주는 ‘레스베라트롤[리프트] 페이스 리프팅 소프트 크림 세트’ 등 다양한 페이셜 케어 세트가 출시됐다.

또한 건조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핸드&네일 크림과 립 트리트먼트로 구성한 바디 케어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다양한 취향과 연령을 고려한 세트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특별한 골드 디테일의 패키지가 행복한 순간을 선사한다.

 
 
한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은 시그니처 제품들도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헉슬 리가 선보인 ‘캔들 모로칸 가드너(CANDLE; MOROCCAN GARDENER)’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을 은은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없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헉슬리만의 시그니처 향기로 특별한 공간을 완성시켜 줄 ‘캔들 모로칸 가드너’는 100% 천연 소이 왁스로 연소 시 환경 유해물질을 발생시키지 않으며 왁스의 녹는 점이 낮아 발향이 빠르고 향기를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여기에 조용하게 연소되는 천연 스모크리스 면심지는 안전성은 물론 그을음이 적고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한국암웨이가 선보인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마스크’ 5종은 그린티, 시트러스, 석류, 화이트 치아씨드, 블랙 커런트 등 뉴트리라이트의 다섯 가지 파이토 컬러 성분이 내추럴 보태니컬 성분과 만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원스텝으로 해결할 수 있는 워시오프 타입 마스크다.

아티스트리는 고객의 피부 부위별 고민을 위한 퍼스널라이즈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하이드레이팅, 브라이트닝, 퓨리파잉, 퍼밍, 폴리싱 등 5종으로 제품을 출시했다. 제품별 차별화된 신제형에 다섯 가지 아로마향을 더해 보다 편안한 피부 휴식 경험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