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레이션 등 이색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들 봇물

▲ 사진=클라뷰
▲ 사진=클라뷰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겨울에는 특별한 화장품으로 메이크업 한다"

이번 11월 5주차에도 국내 메이크업 신제품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등으로 무장한 홀리데이 에디션이 시장을 주도했다.

 
 
먼저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오휘는 올해 아시아나항공과 진행하고 있는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연말을 앞두고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로즈페탈 레드&골드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꽃잎을 한잎 한잎 겹쳐 올려놓은 듯한 입체적인 장미꽃 디자인과 레드 및 골드의 매혹적인 컬러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오휘의 인기 제품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촘촘한 커버력과 뛰어난 보습감으로 타고난 듯한 밝고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오휘의 독자적인 얼티밋 커버TM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균일하게 커버해주며 백합수의 뛰어난 보습 효과와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으로 하루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에디션은 두 컬러의 제품이 함께 구성된 ‘레드&골드 쿠션 기획’과 레드 쿠션 및 스페셜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레드 쿠션 기획’ 두 가지로 출시됐다.

 
 
클라뷰는 연말 시즌을 맞아 사랑스럽고 반짝이는 피부 표현과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샤이닝 박스’와 건조한 겨울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보습 아이템을 담은 ‘브라이트닝 박스’ 2종을 내놓았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한겨울 빛나는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며 라이트블루와 네이비 컬러 2종으로 모던함을 더했다.

‘샤이닝 박스’는 빛나는 피부 표현과 커버를 도와주는 클라뷰의 베스트셀러인 ‘여배우크림’ 오리지날인 로즈 컬러와 ‘펄 세럼 팩트’에 화려한 포인트 메이크업에 필요한 ‘세럼 립스틱’ 브릭 레드, ‘스파클 아이섀도우’ 메리골드 피치까지 함께 구성됐다.

또한 ‘브라이트닝 박스’는 본인 피부톤에 맞게 화사하게 톤 정리를 해주는 ‘여배우크림’ 민트 혹은 라벤더 컬러와 안개분사로 더 촉촉한 수분 공급과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펄 세럼 미스트’, 메마른 입술에 보습감을 채워줄 ‘립 슬리핑 팩’에 추가로 진주 토너와 크림, 여배우크림 로즈 컬러 미니어처 세트까지 구성돼 풍성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홀리데이 컬렉션 구매 시 연말에 소중한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클라뷰 화이트 쇼핑백과 진주 카드까지 증정되며 100개 특별 한정 수량은 선물에 특별함을 더 담을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금사 리본 장식을 더해 배송된다.

 
 
에이프릴스킨도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러블리한 무드의 핑크 패키지 메이크업 아이템과 핑크 퍼 파우치로 구성된 ‘핑크홀릭 에디션’을 선보였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핑크홀릭’을 비롯해 신제품 ‘퍼펙트 매직 킬 핏 틴트’, ‘핑크홀릭 퍼 파우치’로 구성됐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핑크홀릭’은 뛰어난 커버력과 수분감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이 핑크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인 버전으로,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세럼 베이스를 67% 이상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또한 핑크 패키지에 담겨 새롭게 출시된 ‘퍼펙트 매직 킬 핏 틴트’는 마치 형광등을 켠 듯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강한 지속력의 롱 타투 래스팅 틴트다.

플럼핑 효과로 볼륨이 없고 주름이 많은 입술도 탱글하게 연출해주며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발색력을 선사해 컬러는 생생하게,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는 매트한 표현을 도와준다.

‘핑크홀릭 에디션’에는 함께 구성된 사랑스러운 ‘핑크홀릭 퍼 파우치’가 함께 구성돼 구매 고객들은 특별한 홀리데이 기프트까지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매 시즌 홀리데이 컬렉션에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이나 색다른 실험을 통해 클래식한 제품들을 재해석하고 있는 나스(NARS)는 2018 홀리데이 컬렉션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2018 홀리데이 컬렉션 또한 색상과 포뮬러, 텍스처 측면에서 또 한번의 진화를 거듭하며 나스의 아이덴티티와 팝 컬처 시대의 자유분방함을 컬렉션에 감각적으로 녹여냈다.

컬렉션에 메인으로 사용된 3가지 컬러는 레드, 블랙, 건 메탈 색상이며, 메탈, 스터드 장식, 바이닐, 해체주의, 불규칙 배열의 문구 그래픽, 옷핀, 포스터 광고 등 70년대 펑크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2차 라인업에는 ‘미니 립 세트’와 ‘립 & 파우치’ 등 실용적이면서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5가지 한정판 기프팅 컬렉션을 선보인다. 선명한 발색력과 편한 휴대성으로 수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벨벳 매트 립 펜슬’은 리미티드 에디션 파우치와 함께 3종으로 선보인다.

또한 나스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 벨벳 립 글라이드를 한정판 컬러로 구성한 ‘벨벳 립 글라이드 코프레 언더그라운드’와 기존 클래식한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포뮬러와 새로운 파워매트 립 러스터 쉐이드로 구성된 ‘립 클래쉬 코프레’가 더해져 올 겨울 선명하고 볼드한 컬러의 펑키 뷰티룩을 완성 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바이로댕 마스터 2종’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내놓았다.

프랑스 조각가 로댕의 작품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바이로댕’ 라인은 자연스러운 음영으로 섬세한 윤곽과 입체감을 구현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다.

바이로댕 라인을 비롯한 투쿨포스쿨 제품은 올리브영 1100여개 점에 입점 돼 있으며 2014년 6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한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은 올 상반기 올리브영 색조 카테고리 내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더툴랩은 2018년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홀리데이컬렉션 세트를 출시했다.

올해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브러쉬 2 종의 미니 브러쉬와 레드 가죽 파우치로 구성된 이번 세트는 출시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18년의 피날레를 장식해 줄 이번 컬렉션은 일명 ‘쓱싹이’로 유명한 파운데이션 브러쉬, 멀티태스커 101번의 미니 브러쉬와 최고급 청설모를 사용한 베스트셀러 157번 브러쉬의 미니 브러쉬를 마그네틱 파우치에 한데 모은 세트로 브러쉬의 활용도가 높고 파우치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한편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들은 출시가 주춤하는 모습이지만 특색 있는 일부 제품이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색 메이크업 제품도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라뮤즈는 자연스럽고 네추럴한 생기 피부 표현이 가능한 ‘모이스트 글로우 쿠션 블러셔'를 선보였다.

러블리 핑크, 스위트 코랄, 러디 레드, 플러쉬 핑크로 4가지 컬러 구성, 얼굴의 피부 중 예민 한 볼 부위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수분 베이스와 쿠션타입이 만나 윤광과 은은한 혈색을 동시에 부여하는 쿠션 타입의 메이크업 제품이다.

쫀쫀한 퍼프와 고밀착 포뮬러 사용으로 들뜨거나 뭉침 없어 자연스럽게 오랜 시간 동안 컬러가 유지 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블러셔 쿠션을 덧 바르는 횟수에 따라 자신 원하는 완벽한 컬러 표현이 가능해 초보자도 손 쉽게 화가히 않은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16브랜드는 초보자들도 쉽고 빠르게 3단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16 아이매거진’의 신규 컬러 ‘#05 센치 무드 데이’를 내놓았다. 센티멘탈한 무드를 가득 담은 말린 장미톤의 로즈 핑크와 로즈 브라운 컬러의 2가지 섀도우로 구성됐다.

2가지 모두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바르는 즉시 그윽한 눈빛의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 준다.

또한 제품에 내장된 어플리케이터인 쁘띠 블렌더 브러쉬가 기존 사각형 모양에서 둥근 반달 모양으로 변경됐다.

아이 메이크업 시 눈 앞머리와 눈꼬리 끝까지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고 섀도우의 밀착력을 높여줘 가루 날림이 거의 없다.

이색 제품들도 눈길을 끈다. 세컨디자인이 출시한 '퍼스트 립밤 리스토어 앤 수딩'은 겨울철 건조하고 트기 쉬운 입술을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고보습 립밤으로, 효과적인 수분공급을 통해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잠들기 전 입술에 수분 팩으로 활용하면 각질 없이 매끈한 입술을 만들 수 있으며 립메이크업 연출을 위한 베이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무엇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블랙, 핑크, 화이트의 3가지 컬러로 출시하여 마치 패션 아이템처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성아뷰티도 어떠한 피부 톤도 바르는 즉시 복숭아빛 광채 피부로 연출하는 ‘피치 톤 커버 스틱’을 내놓았다.

일명 ‘투톤 커버 스틱’으로 불리는 피치 톤 커버 스틱은 안색 크림 창시자이자 광 마스터 조성아가 전개하고 있는 ‘피치 톤 캠페인’의 가장 진화된 제품으로 누구에게나 있는 피부 본연의 복숭아 빛을 가장 아름답게 표현해준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복숭아 톤 레시피가 적용돼 누구나 손쉽게 연예인들의 공항 패션 속 빛과 톤을 잡은 복숭아 빛 피부를 누구나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커버 스틱이다.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특수 투톤 공법으로 커버 밤과 톤 보정 밤을 약 6:4 비율로 충진해 바를 때마다 투톤 믹스되면서 완벽한 복숭아 빛 톤 커버를 완성한다.

제품에는 정제수 대신 보습 효과가 뛰어나 일명 ‘천연 이온 음료’라고 불리는 코코넛 에센스와 복숭아 과즙이 함유돼 건조한 겨울에도 속부터 수분으로 꽉 찬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특허 받은 3종 톤업 콤플렉스와 SCI급 논문으로 입증된 안색 개선 콤플렉스가 함유돼 톤업 시너지 효과를 발휘, 바를 때마다 밑 바탕부터 복숭아 빛으로 환하게 밝혀준다.

얼굴 굴곡에 맞춰 커브형으로 제작된 고밀도 텐션 브러쉬가 피치 톤 커버 스틱 하단에 결착돼 브러쉬 결자국 없는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맑은 복숭아 톤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로라 메르시에가 선보인 ‘인퓨전 드 로즈 글로우 마스크’는 겨울철 혹한기 속 피부 보습을 위한 메이크업 프라이머 마스크 제품이다.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 시켜주는 프랑스 세이지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에 건강한 광채와 탄력을 더하고, 탁월한 수분 공급 효과의 하이루론산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장미 추출물이 더해져 마스크 하는 내내 매력적인 로즈 향을 느낄 수 있고 더욱 화사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10분 안에 완성하는 티슈-오프 타입의 퀵 마스크로, 연말 연시 각종 행사 및 모임으로 더욱 지치기 쉬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준다. 주 3회 규칙적으로 사용 시, 건조한 겨울 내내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킬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