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 업계 대규모 할인 이벤트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들이 잇달아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를 전개하며 연말 화장품 할인 경쟁 시작을 알린데 이어 12월 들어 화장품 브랜드들이 잇달아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에 나서 주목된다.

 
 
먼저 DHC KOREA는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최대 80% 할인하는 전품목 할인 행사 ‘빅세일’에 나섰다. 이번 ‘빅세일’에서는 겨울철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C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비타민 C 파우더’를 80% 할인하며 DHC의 인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파워’는 70% 할인 등 건강기능식품을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트러블 피부를 케어해주는 ‘AC 컨트롤 페이스 에센스’, ‘AC 화이트닝젤’은 60% 할인, 촉촉하고 결점 없는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Q10 모이스처 케어 리퀴드 파운데이션EX’ 등은 50% 할인하며 그 외 제품은 최소 30% 할인해 판매된다.

 
 
비브라스도 연말을 맞아 12월 1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비브라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브랜드 베스트 제품을 담아 구성 별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담은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P.S.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 N19’와 ‘MOTD 틴트 M01’, ‘더 로터스 퓨어 마스크’ 등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랜덤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로, 12월 1일부터 비브라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00박스 특별 한정으로 35,000원에 판매된다.

 
 
랑콤 역시 연말을 맞아 총 30만원 상당의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17만원대에 만나 볼 수 있는 ‘랑콤 홀리데이 뷰티박스’를 한정 판매한다.

‘랑콤 홀리데이 뷰티박스’는 UV 엑스퍼트 톤업 자외선 차단제(30㎖),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20㎖), 압솔뤼 루즈 368호 랑콤 로즈, 홀리데이 압솔뤼 루즈 립 아트 팔레트 등 정품 5종과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7㎖), 레네르지 탄력 광채 세럼(10㎖), 압솔뤼 라커 미니어처 134호, 미라클 시크릿 향수(5㎖), 토 닉 꽁포르(125/50㎖), 블러쉬 쉽띨 미니어처 등 여행용 7종 세트로 구성됐다. 여기에 미니 브러쉬 3종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랑콤은 연말연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홀리데이 세트’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2018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한 ‘홀리데이 쿠션 컴팩트’는 여행용 3종 키트와 함께 구성된 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랑콤의 립 베스트셀러 8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립 미니어처 세트’도 있다.

여기에 미라클, 라비에벨, 라 뉘 트레조 등 랑콤의 대표 향수와 마스카라도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구성된 ‘홀리데이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고객에게 깜짝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산타로 변신했다.

실큰 코리아는 ‘산타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사의 카카오톡 친구 대상으로 실큰 레이저 제모기 ‘글라이드 50K’ 할인 쿠폰을 선사한다.

이벤트를 통해 실큰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글라이드 50K를 65% 할인받아 99,000원(정가 290,000원)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실큰 코리아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에서 열린다. 아직 실큰의 카카오톡 친구가 아니라면, 카카오톡 접속 후 상단 검색창에 실큰을 검색해 추가하면 된다. 친구 등록 후 바로 실큰 공식 쇼핑몰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산타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 사용방법은 공식 쇼핑몰에서 ‘내 쿠폰 등록하기’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사용 가능하다. 산타 쿠폰 증정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쿠폰의 사용 기간은 2018년 12월 25일까지다.

한편 입점 이벤트도 한창이다. 그중에서도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곳은 지난 11월 26일 롯데백화점이 잠실 월드타워점에 오픈한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들이다.

온앤더뷰티는 롯데백화점이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의 소비자층까지 고려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이다.

유명 유튜버들이 추천하는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트레저헌터 존’이 있어 현재 유행하는 아이템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부르조아는 온앤더뷰티 입점 기념으로 부르조아 전 구매 고객에게 레드립 미러를 증정하고 있으며, 루즈에디션 벨벳 전 컬러를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 한국 시장에 상륙한 이탈리아 브랜드 PUPA(뿌빠)도 온앤더뷰티 입점을 기념해 11월 30일일 현장에서 메이크업쇼를 선보인데 이어 ‘아이엠 매트 립스틱’과 ‘아이엠 샤인 립스틱’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이탈리아 브랜드 달바(d’Alba) 역시 온앤더뷰티 입점을 기념해 전제품 32%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