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겨울 메이크업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연말 파티나 모임에서 주목 받고 싶다면 화려함과 모던함을 넘나드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비브라스가 트렌디한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겨울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하고 우아한 연말 분위기 여신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먼저 연말 모임에서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립 컬러와 아이섀도 컬러를 조화롭게 연출하는 메이크업이 중요하다.

비브라스 ‘리바이브 미 립스 이탈리안 키스’는 입술에 닿는 순간 핑크빛으로 변하는 반전 립밤으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뛰어난 보습 효과로 건조한 날씨로 인해 메마른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준다.

헤어 스타일링은 깔끔하면서도 메이크업이 돋보일 수 있는 번 스타일을 추천한다.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넣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다.

 
 
립 포인트 메이크업과 풍성한 웨이브 헤어로 청순하고 퓨어한 느낌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비브라스 ‘P.S.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 N19’는 코랄컬러로 웜톤뿐만 아니라 쿨톤 피부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 립제품으로 사용하기 좋다.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줄 비브라스의 ‘리바이브 미 팔레트 #데일리 핑크’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베이스, 미들, 포인트 컬러 등 4가지의 핑크계열의 섀도우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하이라이트 섀도우를 동공과 눈 앞머리에 바르면 조명 아래 빛나는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헤어와 패션 스타일링은 심플하게, 립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입술을 도톰하게 연출해주는 풀립으로 뚜렷한 인상으로 만들어주고, 코랄과 핑크 컬러의 제품을 윗 입술과 아랫 입술에 함께 발라주면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비브라스 ‘P.S.립스틱 매트 벨벳 핑크 N18’와 ‘P.S.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 N19’는 본래의 입술색, 피부톤과 어우러져 끈적임이나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또한 밝은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몽환적인 레트로 아이메이크업 룩을 더해주면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