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큐어, 김태희 셀프캠 영상 및 시크릿 뷰티템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부담을 느낄 수 있는 피부에 긴급처방이 필요하다면 배우 김태희가 제안하는 뷰티템을 주목해 보자.

김태희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와 함께 한 힐링 뷰티 아이템 영상을 공개한 것.

셀큐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브랜드 모델 김태희가 직접 촬영한 셀프 카메라 형식으로, 피부가 많이 지쳤을 때 김태희가 꼭 사용하는 제품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먼저 김태희가 추천한 ‘듀오비타펩 리제너레이팅 앰플’은 소비자들도 선호하는 셀큐어 판매율 1위 제품이다.

피부미백 및 주름개선의 효과를 가진 셀트리온의 이중 기능성 특허 성분 ‘듀오비타펩(Duo-Vitapep™)’이 항산화 활동을 촉진시켜 피부에 새로운 힘을 부여해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고농축 앰플이다.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춘 4주간 집중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며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받은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으로, 요즘 같은 미세먼지와 추운 날씨로 인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졌을 때 사용하기 적합하다.

한편 셀큐어는 이번 김태희 영상 공개와 함께 SNS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6일(일)까지 셀큐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듀오비타펩 리제너레이팅 앰플(20만원)’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