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산업포장’ 수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리파 캐럿과 카사업, 파오, 식스패드 등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며 인지도를 높여 온 코리아테크의 이동열 대표가 일자리창출 공로를 인정 받았다.

코리아테크의 이동열 대표가 지난 18일 오후 고용노동부가 주최하는 ‘2018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개인 ‘산업포장’을 수상한 것.

고용노동부가 주최하는 ‘2018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노동시간 단축,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일•생활균형 모범적 실천 등의 선도 역할을 하며 일자리를 늘리거나 일자리 질을 선도적으로 개선하는 등 일자리 창출에 모범을 보인 유공자를 포상하는 제도다.

이동열 코리아테크 대표는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 하며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함께 고용을 증대시켰으며 정부의 고용노동 정책에 적극 동참하며 좋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산업포장’을 수상하게 됐다.

이동열 대표는 “언제나 최고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만족시키고자 하는 회사의 비전에 공감하고 주인의 자세로 함께해준 임직원들 덕분에 이런 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03년 5월 설립된 코리아테크는 리파 캐럿과 카사업, 파오, 식스패드 등을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하고 세계시장까지 진출,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성장을 선도하고 있는 뷰티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 개발하여 ‘이지시리즈 (초음파 식재료 세척기 이지더블유,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 신선 식품 포장기 이지플러스)’를 선보이며 유통 R&D 전문 기업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