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리더스, 12월 20일 ‘한중 V커머스 페스티벌’에서 패션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 12월 20일 서울 그랜드힐 컨벤션에서 개최된 ‘한중 V커머스 페스티벌’에 참석한 미스코리아 본선대회 진출자 모임인 미코리더스 회원들이 우아한 드레스 패션쇼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혹적인 매력의 피터한 드레스를 입은 미코리더스 회원들은 미스코리아 본선대회 진출자답게 당당한 위킹과 우아한 연출로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미코리더스 회원들의 드레스, 한복 패션쇼를 비롯해 2017 미스코리아선발대회 대구 진 김지원의 성악과 어린이 댄스팀 공연, 신비의 전자바이올린 연주 등의 축하공연이 전개됐다.

 
 
한편 이날 행사는 한중 유통&마케팅 플랫폼 ‘한중 브이 커머스’의 탄생을 알리고 중국 주요 70여개 대리상들을 초청해 이들에게 사업을 설명하는 자리인 동시에 실제 ‘한중 브이 커머스’의 마케팅과 유통 현장을 공개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현장에는 중국의 유명 KOL과 타오바오 왕홍 88명과 한국의 커머스에디터 50명, 미스코리아 본선 대회 진출자 모임인 미코리더스 120명이 함께 했으며 첫 참여 화장품 브랜드인 메디필과 하루하루원더 제품이 진열된 부스에서 중국 채널을 통해 홍보 및 판매를 진행했다.

 
 
행사장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한중 커머스에디터들의 열띤 방송과 각 부스에 참여한 미코리더스 회원들의 열기로 뜨거웠으며 참관객들 역시 다양한 축하공연과 포토 행사 등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