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바나브 등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파격 할인 이벤트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뷰티 디바이스도 연말에 구매하세요~”

최근 연말을 앞두고 국내 화장품, 뷰티 업계에 파격 할인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유명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들도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글로벌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올해 마지막 이벤트로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실큰을 향해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피부 탄력을 잡아주는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를 비롯해 LED 레드라이트 피부관리기 ‘페이스에프엑스’, 매끈한 바디 관리를 도와주는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 올 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 트러블케어를 겨냥해 출시한 LED 피부 관리기 ‘블루’, 손세안보다 6배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는 진동클렌저 ‘퓨어’는 물론이고, 올해의 제모기라는 애칭의 펄스 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제모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 등 실큰의 전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단 3일 동안 진행된다. 제품 구매와 품목별 할인폭 등 자세한 행사 내용은 실큰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2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두 가지 홀리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홀리데이 패키지 이벤트’에서는 바나브 전 세트 상품을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고,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와 5만원 상당의 추가 사은품도 받을 수 있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연말 선물로 활용하기 좋다.

추가 사은품은 세트 상품마다 다르게 제공된다. 영양 흡수•리프팅•비타민C 케어•딥 클렌징 등 5가지 기능으로 맞춤 홈케어가 가능한 갈바닉 이온 뷰티 디바이스 ‘UP5(유피파이브)’와 ‘비타민C 나이트 크림’, ‘딥 클렌징 토너’로 구성된 3가지 갈바닉 라인 세트 상품을 구매하면 바나브 비타민C 키트(4개입) 2개와 가죽 파우치가 증정된다.

베스트셀러 ‘UP5’를 비롯 온열•냉각모드 기능을 탑재한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 괄사테라피 효과를 얻을 수 있는 ‘TIME MACHINE(타임머신)’ 등 바나브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퍼펙트 라인 구매 시에는 바나브 비타민C 키트(4개입)와 메디힐 마스크팩 10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제품 관련 텍스트 후기를 작성하면 신세계 백화점 5천원 모바일 기프티콘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바나브 5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바나브는 ‘비타민C 나이트 크림 세트(24개입)’ 구매 시 동일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비타민C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정가 8만 5천원에서 30% 할인된 합리적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바나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5% 추가 할인 쿠폰이 자동 발급돼 최대 3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매일 10명을 선착순으로 선정해 바나브 비타민C 키트(4개입)와 팩용 브러쉬를 럭키 기프트로 추가 증정한다.

 
 
한편 색조 브랜드 지베르니는 지난 21일 롯데백화점 안산점 신관 롭스 매장에서 메이크업 시연회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롭스 매장 내 뷰티 클래스 존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자영 원장(제니하우스 청담힐)이 ‘겨울철 실크 메이크업’을 주제로 지베르니 파운데이션 및 쿠션 제품을 활용해 메이크업이 들뜨기 쉬운 겨울철에도 얇게 밀착되고 매끄러운 결을 연출할 수 있는 팁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롭스 모바일에서는 12월 31일까지 지베르니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하여 다양한 제품을 기획세트 및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