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짱 뷰티짱 권역 책임 밀착관리 기대 된다’

▲ ㈜하시스인터넷 헤어짱 뷰티짱의 서울, 경기 권역별 책임 모습
▲ ㈜하시스인터넷 헤어짱 뷰티짱의 서울, 경기 권역별 책임 모습
매년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주)하시스인터넷(대표)이 2013년 계사년에도 지속적으로 성장을 이어나가기 위한 사업계획을 수립, 지난 1월 4일 전 직원들이 모인 가운데 올해 주요 사업계획을 공표했다.

하시스인터넷은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브랜드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 고객관리프로그램 브랜드 ‘뷰티짱’으로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상황에서 보다 확고하게 브랜드 위엄을 세우겠다는 방침.

구랍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주요 임직원들이 모인 가운데 2012년 결산을 비롯하여 부서별 사업계획 및 브레인스토밍을 진행, 결과를 토대로 2013년 사업 전략을 세웠다.

먼저 지난해 시행했던 권역별 책임제가 안정적으로 정착시키면서 고객 만족을 이끌어냈던 바, 2013년도 역시 본사 및 지역 SBO를 통하여 지역책임자들이 공세적 역량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충남, 대구 등 전국 15개 SBO 외에도 본사 영업권인 서울, 경기 지역을 세분화하여 지역별로 밀착관리 및 영업을 강화하여 지속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서울경기남부, 서울경기북부, 서울경기동부, 서울경기서부로 나누어 각 권역별로 책임자들을 두어 효율적으로 동선 관리를 함으로써 책임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회원사들에 즉각적인 대응을 함은 물론, 지역별로 특성에 맞추어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전개함으로써 관리 및 영업 효과를 높이는 것.

하시스인터넷 측은 “권역별 책임제를 시행한 결과, 고객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결여됐거나 인지가 부족한 매장에 밀착 관리함으로써 매장 경영 프로세스 중 하나로 고객관리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개선하여 하나의 경영 문화로 만들어 나가게 됐다”고 밝혔다.

더불어 하시스인터넷은 2013년 CRM 가입자 확대 및 유지를 위하여 △CRM 2.0버전 출시 △차별화되는 CRM 내 특화된 부가서비스 추가 △CRM 연동 하드웨어 추가 △지역별, 규모별, 타깃별로 세분화된 세미나 및 교육 확대 △헤어짱, 뷰티짱 회원사들만이 이용 가능한 짱멤버스 리뉴얼을 통한 회원사 혜택 확대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회원사 니즈를 충족시키고, 제휴업체와의 협업을 통하여 차별화된 아이템을 발굴하여 “회원사의 보다 높은 경쟁력을 위하여”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한편, 하시스인터넷은 뷰티샵에 특화된 기능을 탑재한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뷰티짱과 함께 최신 트렌드에 맞춘 매장용 어플 ‘짱어플’과 고객용 어플 ‘마이짱’을 개발, 공급하며 미용IT선도업체의 이미지를 각인시켜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