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시작과 함께 특별한 가격 혜택 프로모션 전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19년에도 화장품 프로모션은 계속된다”

새해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업계의 프로모션 경쟁이 다시 작됐다. 다양한 가격 혜택으로 무장한 화장품 프로모션이 잇달아 전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먼저 AHC는 헬스&뷰티숍 롭스(LOHB's)에 ‘미니멀 10’라인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1월 한달간 롭스(LOHB's) 전국 매장에서 ‘AHC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AHC의 ‘미니멀 10’은 민감한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이하 최소•최적의 성분으로 피부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민감 피부 진정 라인이다.

피부결 정돈, 홍조 완화, 트러블 완화등에 효과적이며, 주요 성분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트리플시카™가 민감 피부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전 성분 EWG GREEN 등급, 화해 기준 20가지 주의 성분, 알레르기 유발성분 무첨가의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롭스(LOHB's)에서는 미니멀 10 워터리 에센스, 테라피 앰플 세럼, 에이드 크림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인 미니멀 10 ‘워터리 에센스’는 병출추출물 98% 순수 원액을 포함한 단 2가지 성분으로 피부의 빠른 진정과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 기초를 선사한다.

론칭을 기념해 AHC 인기 제품들도 1월 한달만 한정하여 특별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오래가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사계절내내 선케어 필수품으로 뽑히고 있는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과 피부 고민 부위에 따라 이중 케어를 도와주는 ‘에스테틱 레이어링 솔루션 마스크팩’, 새해 선물로도 제격인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 마스크’, ‘365 레드 크림’ 등이다.

 
 
라비오뜨도 새해를 맞아 1월 31일까지 클렌징 전 품목을 30% 할인가로 선보이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시코르 NO.1 클렌징으로 선정 된 노워시 클렌저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와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주고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프렌치 솔트 필링’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온라인 자사 몰 신규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라비오뜨 시그니처 아이템인 ‘와인 립스틱’ 1종과 ‘와인 틴트 벨벳’ 1종, ‘마스크 시트’ 1장을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매 방송 완판을 기록하는 홈쇼핑 히트 아이템인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1장을 체험 분으로 제공한다.

 
 
헉슬리는 신제품 ‘캔들 모로칸 가드너’의 얼루어 ‘에디터스 픽’ 선정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자사몰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얼루어 ‘에디터스 픽’에 선정된 헉슬리 시그니쳐 향기의 ‘캔들 모로칸 가드너’ 구매 시 미니어쳐 용량의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 토너, 에센스, 크림 등으로 구성된 ‘벨벳 파우치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 벨벳 파우치 키트는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를 포함해 클렌징부터 기초 스킨케어까지 루틴 별 5가지의 실속 있는 라인업으로 본격적인 겨울 바캉스 시즌, 트래블 파우치로도 사용하기 좋은 구성이다.

 
 
닥터 브로너스는 1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겨울 필수품 ‘오가닉 립밤’을 15% 할인 판매한다.

‘오가닉 립밤’은 때이른 추위가 시작된 지난해 가을부터 입고와 동시에 일부 향 전량 품절을 반복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할인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되며, 할인 기간 소비자들은 고보습 유기농 립밤을 커피 한 잔 가격인 5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겨울철 건조한 입술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오가닉 립밤’은 민감한 입술에 흡수되며 입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 점을 고려, 파라벤/인공색소/인공향/동물•광물성분 등 유해성분을 일절 함유하지 않고 있다.

유기농 성분을 95% 이상 함유한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제품으로 영유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월 31일까지 올리브영 오프라인 일부 매장을 통해 4가지 향(베이비 마일드, 체리블라썸, 레몬라임, 로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페퍼민트’ 향까지 5종 모두에 할인이 적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