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코 비바이바닐라, 뷰티 공개 오디션 ‘캐스팅B(CASTINGB)’ 시즌3 실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입술에 자신 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에프앤코(F&co)가 전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뷰티 공개 오디션 ‘캐스팅B(#CASTINGB)’의 시즌3를 진행한다.

2017년부터 국내 최초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캐스팅B(#CASTINGB)’는 비바이바닐라의 브랜드 화보 모델을 선정하는 오디션이다.

비바이바닐라는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비바이바닐라를 대표하는 얼굴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캐스팅B(#CASTINGB)’를 운영해오고 있다.

소비자가 단순히 제품만 사용하는 것이 아닌, 누구나 브랜드의 모델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과 브랜드가 상호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해나가는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2017년 약 300대1의 경쟁률을 보이며 시작한 캐스팅B 시즌1은 2030 여성들이 감각적인 뷰티 모멘트가 담긴 셀카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총 3명을 선정해 ‘홀리데이 컬렉션’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어 진행된 시즌2의 모델 총 5명은 비바이바닐라의 브랜드 뮤즈 태연과 함께 ‘써머 컬렉션’ 화보의 모델로 활동하며 개성 넘치는 비걸(B-Girl)의 자신감을 뽐낸 바 있다.

 
 
올해 ‘캐스팅B(#CASTINGB)’ 시즌3은 ‘나의 예쁜 LIP 사용법’이라는 컨셉으로 브랜드 립(LIP) 모델 3명을 선발한다.

이번 캐스팅B를 통해 선발된 모델은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비바이바닐라 신제품 브랜드 화보의 립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선발 모델들에게는 1년간 비바이바닐라 전 라인의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된다.

‘캐스팅B’ 시즌3 모집은 1월 27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먼저 비바이바닐라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나만의 립 매력이 담긴 셀카를 ‘#CASTINGB’, ‘#캐스팅비’, ‘#BbyBANILA’, ‘#비바이바닐라’ 총 4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입술을 클로즈업하여 촬영하면 선발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합격자는 1월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모델 심사 과정은 각 포스팅의 좋아요 수와 함께 포토그래퍼, 비바이바닐라 기존 모델, 촬영 스텝의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