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등 파격 할인…특색 있는 프로모션도 ‘눈길’

▲ 사진=마몽드
▲ 사진=마몽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19년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가 봇물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2주차가 시작되면서 정기 할인 시즌에도 특별한 프로모션이 눈길을 끌었다.

아리따움과 이니스프리 등 로드숍들은 잇달아 파격가를 내세운 빅세일 프로모션에 나섰으며 중소 브랜드들도 상반기 주력 제품을 홍보하는 특색 있는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먼저 아리따움은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새해맞이 아리따움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미용 소도구, 이너뷰티 제품 등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대상으로 하며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인기를 끌며 ‘겨울철 국민 토너’로 불리는 라네즈 크림스킨, tvN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해 일명 ‘박신혜 립스틱’으로 알려진 마몽드 크리미 틴트 라인 등 인기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19년부터 아리따움에서 새로 구매하는 고객은 새로 개편한 아리따움의 멤버십 ‘아리따움 스마트 클럽’에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1월 중 스마트 클럽에 가입하는 고객은 뷰티포인트, 할인쿠폰, 기프티콘 등 추가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도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2019년 첫 멤버십데이를 맞아 NEW링클 &리프팅 사이언스 라인 구매 시, 전 회원 대상 등급별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린 프라임과 그린 등급은 35%, 웰컴 등급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링클 사이언스 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이니스프리 모든 회원이 동일한 혜택으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린티/카멜리아 샴푸, 노세범 선크림 2종, 마이 체인저블 브러쉬는 50%, 한란/꽃송이 스킨과 로션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그린티 밸런싱 스킨과 로션은 단 돈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까지 준비했다.

 
 
원더바스가 오는 1월 31일까지 올리브영 1월 정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올리브영 1월 정기 행사에서 원더바스는 2019 새해를 맞아 거칠어진 피부를 속부터 말끔하게 정화할 수 있는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할인 기간 동안 정화 클렌저인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와 2스텝 피부 정화 집중 프로그램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3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방송인 이영자를 비롯해 김숙, 김호영, 홍진경 등이 실제로 사용 중인 셀럽 클렌저로 지난해 11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이후 올리브영 폼클렌징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리듀어는 오는 14일까지 신년 맞이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제품은 UV 프로텍팅 타임 선크림과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오일, 리커버링 타임 에센스, 리커버링 타임 크림 총 4가지 제품이다.

그중 ‘리커버링 타임 에센스'는 지난해 9월 7일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천연효모 성분을 통한 피부결 개선 및 보습•탄력 강화 기능과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무자극 성분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할인 행사 외에도 특색 있는 프로모션도 눈길을 끌고 있다. 아크웰은 1월 한 달간 ‘24시간 아쿠아 보습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초미세먼지까지 깐깐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약산성 마이크로 클렌징폼’ 140ml 3개를 기획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상쾌한 수분을 더해주는 ‘아쿠아씰 수딩 토닉’과 ‘리프레싱 플루이드’, 겨울철 초보습 피부를 완성해줄 ‘베타글루션 초보습 토너’, ‘베타글루션 초보습 밀크 오일’, ‘베타글루션 초보습 크림(방패크림)’을 2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건강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주는 아크웰 대표 수분크림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3종과 민감성 피부의 빠른 진정을 위한 저자극 고농축 앰플 ‘AC 디펜스 앰플’, 저자극 토닝패드 ‘AC 리턴 토닝 패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는 ‘엄마와 함께 쓰는 코어탄력 공유하기’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좋은 건 엄마와 함께’ 라는 테마로, ‘엄마를 생각하는 딸의 마음’을 담은 감동 스토리 영상과 함께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됐다.

엄마와 딸이 함께 쓰기 좋은 아이소이의 코어탄력라인의 베스트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할인전과 엄마께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고 연극관람 데이트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참여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엄마와 함께하는 연극관람 기회가 주어지는 참여형 이벤트의 경우 아이소이 코어탄력 제품을 구매한 후 댓글을 통해 엄마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이벤트는 1월 31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총 50명(1인 2매)을 추첨해 대학로 연극 ‘뉴 보잉보잉’ 관람권을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크레모랩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티이엔 크레모® 크림’ 출시 1주년을 맞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티이엔 크레모® 크림 1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이벤트를 폭넓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1월 7일부터 16일까지 크레모랩 공식몰에서 ‘티이엔 크레모® 크림’을 구매 시, 1만원 할인과 동시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탑스텐 호텔’ 숙박권, 2등 3명에게는 크레모랩 공식몰 적립금 10만원, 3등 10명에게는 ‘오 떼르말 클렌징 밤’을 증정하는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월 8일부터 16일까지 크레모랩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계정에 ‘티이엔 크레모® 크림’ 1주년 축하메세지를 댓글로 남기는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티이엔 크레모®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1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시코르 매장에서 ‘티이엔 크레모® 크림’ 구매 시, 10% 할인과 ‘스노우폴스 미스트’를 증정한다.

 
 
2009년 노벨의학상을 수상한 텔로미어 테크놀로지를 최초로 화장품에 적용한 CBN은 지난달 웰컴인터네셔널과 현대백화점이 함께 추진하는 더마 코스메틱 편집숍 ‘코스메 플레이스 아포테카리’에 입점하며 하이퍼-리제너레이트 크림 구매 시 토닉 아크티브 토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