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할인 경쟁 속 제품 구매 시 추가 제품 증정 이벤트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조금은 특별하게~”

2019년 신년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업계에 대규모 할인 이벤트가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추가 증정을 내세운 이벤트들이 있어 주목된다.

 
 
먼저 시에로코스메틱은 헬스&뷰티숍 롭스 입점을 기념해 롭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미니 매트플럼퍼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에로코스메틱 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매장 별 준비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시에로코스메틱은 지난 15일 롭스 서면역사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는 18일에는 롭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입점한다. 또한 시에로코스메틱은 신제품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을 롭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한스킨은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추가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였다.

한스킨은 셀트리온스킨큐어 온라인 공식몰에서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뿐만 아니라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추가 증정한다.

 
 
토니모리도 새해를 맞아 멤버십 혜택을 더욱 강화한 ‘멤버스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하면서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멤버스 세일’에서는 토니모리의 다양한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일반 회원은 20%, 프리미엄 멤버십인 ‘토니블랙’ 회원과 ‘토니럭스’ 회원은 20% 할인가에 추가 20% 할인율을 적용한 36%까지 최대로 할인 받을 수 있어 멤버십 등급별 차등 혜택과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

 
 
할인 행사 외에도 놓칠 수 없는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토니모리 쿠션 제품 혹은 립 틴트 제품 랜덤 증정, 5만원 이상 구매 시 러블리한 체리 패턴에 포근함을 더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 ‘키르시 담요’를 제공한다.

또한 매장을 방문 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토니블랙’ 회원은 슬라이스 패치와 마스크 시트의 이중 레이어링으로 피부를 집중 관리하는 ‘아임 레이어링 마스크’ 3매 세트를 선착순으로 수령할 수 있다.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토니블랙’을 통해 한층 강화된 회원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토니블랙’ 회원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에도 매장에서 즉석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2만원이다.

가입 즉시 멤버십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고 토니모리의 베스트 아이템과 신제품으로 구성된 5만원 상당의 스페셜 키트도 증정된다. 토니블랙 회원은 멤버스데이 기간 외에도 월 2회 30% 할인쿠폰, 30%의 생일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한편 바이오-오일은 ‘빈칸 채우기 이벤트’를 오는 1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부터 □□까지 사용하는 □□오일’이라는 문제의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네이버에 ‘바이오오일’을 검색하면 문제의 힌트를 쉽게 얻을 수 있다.

당첨자 1등 1명에게는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강남 숙박권과 바이오-오일 200ml, 60ml, 토피크렘 립밤이 포함된 선물세트를, 2등 10명에게는 바이오-오일 60ml와 25ml 세트를, 3등 20명에게는 바이오-오일 25ml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24일 바이오-오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