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태국 뷰티 스토어 이브앤보이 입점 시작으로 태국 공략 시동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한류 열풍이 꽃피고 있는 태국에 한국의 메이크업 대표 브랜드가 공략 시동을 걸었다.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지난 11일(현지시간), 태국 대표 프리미엄 H&B 스토어, 이브앤보이(EVEANDBOY)에 첫 매장을 오픈한 것.

에스쁘아는 태국의 수도 방콕에 위치한 이브앤보이 시암스퀘어, ASOK역 터미널21, 총 2곳에 입점했다. 두 매장 모두 방콕의 쇼핑과 교통의 중심지이자. 20대 유동인구가 많이 모이는 대표적인 쇼핑몰이다.

에스쁘아는 지난 9월 8일, 3개월간 이브앤보이 시암스퀘어원과 메가방나 매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 한 후, 태국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식 태국 진출을 결정했다. 태국 이브앤보이 13개 전 지점 중, 8개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하여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브앤보이 매장에서는 파운데이션의 명가, 에스쁘아의 대표 제품인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을 비롯하여, 최근 출시한 컬러풀 누드 컬렉션, 듀이 페이스 글로우, 립스틱 노웨어 라인 등 다양한 에스쁘아의 베스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1월 10일, 12일 양일간, 에스쁘아 태국 진출을 기념하여 이브앤보이 내 에스쁘아 매장에서 방문고객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현장에서 프로 아티스트가 직접 선보이는 컬러 믹싱 퍼포먼스와 실시간 메이크업 쇼를 진행하여 고객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1월 11일 에스쁘아는 태국 브랜드 론칭 행사를 태국 방콕 가이손 빌리지(Gaysorn village)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40여명의 미디어와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하여 에스쁘아의 대표 제품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립스틱 노웨어’와 2019년 신제품 ‘컬러풀 누드 컬렉션’을 재미있게 경험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현지 인플루언서 및 미디어 관계자들은 신제품 ‘컬러풀 누드 컬렉션’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노웨어를 직접 경험해보고 에스쁘아의 제품력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다채로운 누드 톤의 패키지와 어떤 아시아 여성에게도 잘 어울리는 MLBB 컬러에 대해 ‘소장하고 싶다’는 등 긍정적인 평가가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