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비, 집진능력이 뛰어난 청소기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미세먼지가 사회적 문제까지 확대되며 점점 심각해 지고 있는 가운데 쾌적한 실내 공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실내 미세먼지를 차단한다는 청소기가 나타나 눈길을 끌고 있다. 청소기 브랜드 컬비의 청소기가 바로 그 주인공.

발표에 따르면 컬비 청소기는 헤파필터를 장착해 흡수한 미세먼지를 안전하게 차단한다. 컬비에서 사용하는 헤파필터는 유럽연합 필터기준인 EN1822에서 11등급을 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헤파필터 6겹과 직물백 2겹으로 이뤄진 먼지 주머니가 총 8겹의 확실한 필터링을 통해 흡수한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이 공기 중으로 다시 새어 나지 않도록 안전하게 차단한다는 것이 컬비 측의 설명이다.

헤파필터(HEPA Filter)는 High Efficiency Particulate Air Filter의 줄임말로 직경 0.3 마이크론 크기의 입자를 99.95~99.97%까지 걸러낼 수 있는 필터를 말한다.

특히 헤파필터가 장착된 제품을 고를 때에는 진짜 인증 받은 헤파필터를 사용한 제품인지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컬비 청소기 관계자는 “미세먼지 수치가 높아지면 더불어 실내 미세먼지 수치도 나빠진다”며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컬비 청소기로 실내 미세먼지 수치를 낮춰 쾌적한 환경 속에서 생활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