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보이, 프리티, 시크’ 등 이미지 변신 가능한 패션 아이템 제안

 
 
네이버 지식쇼핑은 8대 ‘패션 아이콘 뷰’ 모델로 탤런트 조윤희를 선정하고, 조윤희의 ‘스타일 프롬 윤희(STYLE FROM YOON HEE)’ 패션 스타일을 오늘 공개했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의 발랄하고 중성적인 역할을 통해 기존의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에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인 조윤희가 다양한 콘셉트의 패션 스타일을 소화하는데 잘 부합해 제 8대 패션 아이콘 뷰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패션 아이콘 뷰에서 조윤희는 ‘톰보이(TOMBOY), 프리티(PRETTY), 시크(CHIC)’ 등 다양한 스타일에 따라 색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겨울철 패션 아이템을 추천하며, 감각적인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부츠, 모자, 머플러 등을 제안했다. 또한 겨울철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로 화이트와 레드를 꼽으며 두 가지 컬러를 믹스한 겨울철 스타일링 팁을 소개했다.

또한 이번 패션 아이콘 뷰를 통해 선보인 의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로 캐주얼한 톰보이 스타일을 꼽으며, 귀여운 느낌의 패턴이 들어간 셔츠와 중성적인 느낌의 패도라, 양털 소재 점퍼의 사랑스러운 느낌이 보이시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이 밖에 인터뷰를 통해 파티 등의 모임에서 여성스러운 매력이나 중성적인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코디 노하우와 헤어스타일에 따른 스타일링 팁에 대해 소개하고, 평소 선호하는 패션 스타일로 캐주얼한 룩을 꼽으며 셔츠에 자켓, 스키니 진, 빅 사이즈의 가방 종류를 추천했다.

패션 아이콘 뷰를 통해 조윤희가 추천한 모든 아이템은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즉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네이버 지식쇼핑의 ‘패션 아이콘 뷰’는 가장 핫(HOT)한 패션 스타를 선정해 그들만의 패션 스타일과 직접 고른 아이템을 소개하는 코너로 작년 5월 모델 장윤주의 ‘베이직’ 편을 시작으로, 박시연의 ‘비비드’, 박한별의 ‘여름 여행’, 고준희의 ‘페스티벌, 차예련의 ‘시크’, 이상윤의 ‘로맨틱’, 한채아의 ‘윈터 프롬 채아’편을 공개 해 패션 쇼핑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이와 함께, 스타와 유명 디자이너 간의 협업을 통한 패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패션 아이콘 콜라보’, 모델 송경아가 직접 그린 패션 웹툰 ‘송경아’s Diary’ 등 네이버 지식쇼핑만의 차별화 된 코너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패션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네이버 지식쇼핑 관계자는 “네이버 지식쇼핑이 2013년 첫 패션 아이콘 뷰로 선보이는 이번 조윤희의 ‘스타일 프롬 윤희’ 편은 새해에도 지속적으로 강화될 패션 카테고리의 신호탄으로 보다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들로 기획되었다”며 “패션 관련 제품을 모두 원스톱으로 쇼핑 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환경과 더불어, 매 회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패션 아이콘 뷰를 통해 2013년에도 차별화된 패션 특화 쇼핑몰로서 네이버 지식쇼핑만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