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제거부터 리프팅까지. 뷰티 디바이스 ‘에스테’ 4종 국내 공식 론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메이크업 제거부터 리프팅까지 다양한 기능 겸비한 새로운 뷰티 디바이스를 만나보세요~”

최근 국내 뷰티 업계에 다양한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가 등장해 화제가 되면서 세계적인 유명 기업들의 관련 시장 진출이 계속해 늘고 있는 가운데 파나소닉코리아가 이미 자국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한국에 공식 론칭해 화제가 되고 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오늘 1월 24일 오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더 플라자호텔에서 클렌징부터 리프팅까지 쉽고 간편하게 집에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에스테’ 4종 제품을 공개했다.

 
 
오늘 행사에서 공개 된 신제품 에스테 4종은 파나소닉코리아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으로 클렌징 브러시(EH-XC10), 페이셜 스티머(EH-XS01), 이온 이펙터(도-XT20), RF 초음파 리프터(도-XR10)로 구성되어 있다.

클렌징 브러시는 온열과 클렌징 크림/오일을 이용하여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녹여서 제거하는 제품으로 미세거품 생성 모드를 이용하여 딥클렌징 세안이 가능하고 모공 집중 케어 브러쉬를 이용하여 T-존 집중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페이셜 스티머는 나노크기 스팀 입자로 피부에 수분감을 전하고 팁클렌징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제품이며 이온 이펙터는 피부층에 쌓여 있는 노폐물을 이온 전극으로 배출하고 스킨케어 제품의 수분 흡수를 더욱 효과적으로 높여주는 디바이스다.

특히 대표 제품인 RF 초음파 리프터는 초당 1백만번의 미세한 마이크로 진도을 피부에 전달하는 초음파 기술과 온열 기능으로 피부 속을 자극해 RF(진피층에 열자극을 전달하는 고주파 전류) 침투 효과성을 높인 제품이다.

일본에서도 테스트 결과 1번만 사용해도 진피의 수분 함유량이 증가하고 피부 탄력성이 증가하는데 있어 뛰어난 효과를 발견했다는 것이 파나소닉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오늘 행사에는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이번 신제품 모델로 선정된 배우 이민정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민정은 포토존 행사에 이어 직접 무대인사에 나섰으며 모델 이선진의 사회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직접 써본 제품의 효과와 만족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또한 오늘 행사에는 에스테 사종을 사전에 직접 체험한 25만 유튜브 구독자를 자랑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민가든이 직접 무대에 올라 자신이 촬영한 영상과 제품의 사용 소감을 전해 관심을 모았다.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이번에 한국에서 론칭된 뷰티 디바이스는 이미 일본 시장에서 그 명성과 우수성을 입증한 제품으로 한국에서도 큰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제품을 사용해 보고 효과가 없으면 환불하겠다는 공략을 내걸기도 했다.

 
 
한편 오늘 론칭식에서 파나소닉코리아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에스테 4종 외에 나노헤어 보습 드라이어를 새롭게 론칭하고 ‘드라이기아 이제 머리카락 말리는 용도에서 한발 더 나아가 두피와 모발, 얼굴까지 케어하는 기기로 진화’했다는 새로운 트렌드를 발표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