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밋뷰티 페스티벌 참가 화장품사들 스타와 함께 하는 이색 이벤트 잇달아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오는 2월 9일부터 10일까지 동대문 DDP에서 개최될 뷰티 페스티벌인 ‘커밋뷰티 페스티벌’에 참가를 알린 화장품사들이 인기 연예인과 유투버 등 대세 스타들을 내세운 깜짝 이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커밋뷰티 페스티벌’은 지난해 처음 개최되어 약 1만 5000여명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화제의 뷰티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이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커밋뷰티 페스티벌에는 씬님, 이사배, 연두콩 등 탑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랜선 밖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0여개 뷰티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자리에서 구경할 수 있어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파파레서피는 전속 모델인 박형식과 함께 커밋뷰티 페스티벌에 참가할 예정이다. 파파레서피는 고객들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구축하여 파파레서피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제품 체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기 위해 9일에는 파파레서피의 전속 모델인 배우 박형식과 메인 스테이지 및 부스 행사를, 2월 10일에는 뷰티 유튜버 박비단과 함께 부스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 날인 9일 파파레서피는 메인 스테이지에서 박형식과 함께 사전에 준비된 퀴즈를 맞히는 ‘가지가지 퀴즈’와 파파레서피 제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를 진행한다.

공식 부스에서는 박형식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사전 온라인 추첨으로 당첨된 50명의 팬들과 함께하는 ‘미니 팬사인회’가 이어지고 퀴즈 당첨자를 위한 박형식과의 ‘셀카 타임’ 등이 예정되어 있다.

10일에는 일일 가지언니로 변신한 뷰티 유튜버 박비단과 함께 다양한 부스 행사를 참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파파레서피 부스에서는 파파레서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가지 라인, 블레미쉬 라인, 센텔라 라인 등의 제품을 테스트 할 수 있는 ‘체험존’과 성공 시 가지 클리어링 머드 크림 마스크 100ml 본품을 제공하는 ‘게임존’ 등을 상시로 운영한다.

 
 
LVMH그룹의 대표적인 향수 브랜드 겐조는 인기 뷰티 유투버 ‘새벽’과의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 SNS 인증샷,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 시향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플라워바이겐조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9일 1시부터 2시, 10일 2시부터 3시까지 양일간 운영되는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시간에는 유투브 구독자 30만만명을 보유한 인기 뷰티 유투버 ‘새벽’과의 콜라보프로그램 ‘향수 컨설팅’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향수 미니어처 및 새벽과의 인증샷을 증정한다.

진저 제스트, 오렌지 블러썸, 불가리안 로즈가 어우러져 퍼져 나오는 매력적인 조이풀 플로럴 향기의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를 새벽과 함께 시향해보고 추천받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또한 겐조는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 부스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증정품으로 많은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