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촉촉한 입술을 위한 4STEP 노하우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설리가 사랑스러운 미모가 담긴 영상과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핑크빛 무드의 공간에서 진행된 영상 속 설리는 세련된 드레스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설리는 결점 없는 피부, 촉촉하게 빛나는 베이비 핑크빛 입술로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발랄한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로 발산했다.

 
 
또한 설리는 영상을 통해 부드러운 입술을 위한 그녀만의 4 STEP 립 케어 노하우를 소개하기도 했다. 또 한번 리즈 갱신에 성공한 설리의 러블리한 입술의 비밀을 무엇일까.

영상 속에서 설 리가 사용한 제품은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 ‘엔비 립 케어 컬렉션’이었다. 이 제품은 입술 각질 케어부터 수분, 영상 공급까지 제공하는 토탈 립 케어 제품이다.

 
 
 
 
에스티 로더는 모델 설리를 통해 그녀의 메이크업 룩을 소개하기도 했다. 먼저 ‘엔비 스무딩 슈가 스크럽’으로 입술의 각질을 깨끗하게 정돈한다. 그 다음, ‘엔비 리플레니시 립밤’으로 수분을 충전하고 촉촉한 핑크빛으로 입술 본연의 생기를 되찾아준다.

 
 
 
 
여기에 올인원 립 페어 세럼인 ‘엔비 립 리페어 포션’을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로 사용하거나 수시로 발라 손상된 입술을 집중 케어해 주고 마지막으로 립 컬러를 바른 뒤에는 ‘엔비 립 볼류마이저’를 살짝 덧발라 풍부한 볼륨감과 탱글하게 빛나는 광택 립을 연출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