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CC 컬러 코렉터’ 출시

 
 
랑콤이 신개념 컬러 코렉팅 스킨케어 제품인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CC 컬러 코렉터’를 출시했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CC 컬러 코렉터’는 리뉴얼 출시된 랑콤의 인기 안티에이징, ‘레네르지’ 라인의 신제품으로 랑콤에선 처음으로 선보이는 CC 컬러 코렉터이다.

BB크림이 베이스메이크업 단계를 함축시켰다면 CC 컬러 코렉터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스킨 케어의 성분에 메이크업의 보정 기능이 합쳐진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광채까지 선사하는 신개념 올인원 제품이다.

특히 랑콤만의 ‘멀티-텐션 테크놀로지’가 탄력의 근원이 되는 10가지 피부 연결 고리에 작용하여 피부 속을 단단하게 채워주어 사용할수록 주름 개선과 탄력,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꼭 맞는 두 가지 쉐이드와 벨벳처럼 매끄러운 텍스처가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듯한 가벼운 느낌을 선사한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며, 자외선 차단지수(SPF)는 30이다.

랑콤 홍보팀 남경희 차장은 “노화가 진행되면 피부결은 더 거칠어지고, 피부톤도 점차 균일함을 잃어간다. 특히 아시아 여성은 나이가 들수록 피부 색상이 점점 더 노랗게 변하기 때문에 화사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안티에이징의 기본”이라며, “랑콤의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CC 컬러 코렉터는 안티에이징 효과는 물론 피부를 매끈하고 빛나게 보정하여, 건강하고 어려보이는 탄력광채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소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