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메디의 화장품 브랜드 ‘더마 샤이니 화장품’, 꼼빠니 꼴로니알과 이색 론칭식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더마 화장품이 170년 전통 프랑스 명차와 만났다.

h2메디의 화장품 브랜드 ‘더마 샤이니 화장품’이 오늘 20일 오전 양재동 엘타워에서 해외 유명 바이어들을 초청, 신제품 라인을 공개하면서 170년 전통의 프랑스 3대 명차 꼼빠니 꼴로니알과 함께 이색 론칭식을 개최한 것.

 
 
이번 론칭식은 해외 바이어들에게 더마 샤이니 화장품의 신제품을 공개하면서 h2메디가 한국 총판을 하게 된 꼼빠니 꼴로니알을 함께 소개하는 자리로 구성됐다.

특히 2016 미스코리아 중국 선발대회 미 민지수의 사회로 꼼빠니 꼴로니알의 오너 셰프가 직접 현장을 찾아 티 브랜딩을 선보이고 직접 시음하는 행사를 가져 눈길을 끌었다.

 
 
 
 
또한 행사 축하를 위해 가수 길건을 비롯해 2018 미스코리아 서울 선발대회 미 김수현과 정두란, 2018 미스코리아 중국 선발대회 진 김서청 3인이 방문해 관심을 모았으며, 정두란은 행사 시작과 함께 성악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날 소개 된 신제품 라인은 ‘샤이니 7ADYS 세럼 키트(SHINY 7DAYS AMPLE SERUM & CREAM 8SET)’로 화이트닝, 리프팅, 진정, 장벽보호, 수분 홀딩,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라인으로 샤이니 화장품의 특징인 빛처럼 영롱하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약속한다.

세럼 7종, 수분크림 1종 구성으로 피부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트러블의 메커니즘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각 원인에 맞는 각기 다른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중 세트 상품으로 구성된 탄력크림은 빈틈없이 탄력영양밀도를 높여주는 ‘고농축버터크림제형’으로 피부의 방어막 구조를 빈틈없이 채워주어 피부의 탄력을 유지시켜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