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큐어, 김태희의 스페셜 황금빛 홈케어 비법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스타들이 잇달아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자신이 모델로 나선 화장품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배우 김태희도 자신의 리프팅 케어 비법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태희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와 함께 한 영상을 통해 홈케어 비법을 공개한 것.

셀큐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브랜드 모델 김태희가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크림’을 소개하며 제품을 활용한 특별한 마사지 비법을 전수했다.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크림’은 차세대 기능성 성분인 이데베논과 예로부터 미용원료로 쓰였던럭셔리 골드를 함유한 프리미엄 탄력 강화 크림이다.

특히 이데베논은 식약처 비고시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로 코어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김태희는 영상을 통해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는 볼, 턱, 목 주름 등의 부위에 바르면 황금빛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마사지법은 먼저 크림을 적당량 덜어 턱과 목 라인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발라주고, 턱 중앙부터 귀 아래까지 얼굴 라인을 따라 위로 쓸어주듯 부드럽게 올려준다.

이후 목 아래에서 턱 쪽을 향해 감싸듯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리프팅해 주며 크림이 흡수될 때까지 반복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