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 한 ‘우먼 스프링 런’ 캠페인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오늘, 나를 완성하다’

김연아가 더 나은 나를 위해 현재를 충실하게 살아가며 하루를 완성해 나가는 여성들을 응원 하는 캠페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김연아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 봄 시즌을 맞아 진행 중인 우먼스 캠페인 ‘우먼 스프링 런(WOMEN SPRING RUN)’에 동참한 것.

특히 이번 캠페인과 함께 뉴발란스는 완벽한 자기 관리를 통해 탄탄한 바디라인을 유지하고 있는 김연아의 애슬레저룩 화보를 공개해 관심을 배가 시켰다.

 
 
화보 속 김연아는 아노락, 후드 티셔츠, 레깅스 등 베이직한 아이템을 활용해 트렌디한 스포티룩을 연출했다.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데일리하게 연출할 수 있는 트레이닝 패션이 눈길을 끈다.

‘벨핏 롱 아노락’은 엉덩이를 가리는 긴 기장의 A라인 유형의 아노락이다. 언발란스한 길이감으로 레깅스 혹은 슬림 팬츠와 매치해도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또한 지퍼 포켓을 적용해 수납이 용이하며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밴딩 세미크롭 후드티’는 착용 시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기장의 루즈핏 크롭 후드티이다. 밑단에 빅로고 밴딩 디테일을 더해 스포티한 무드를 한층 높였다. 캐주얼한 데님 팬츠 또는 미디 스커트와 매치해 유니크한 봄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하이웨스트 액티브 블록 레깅스’는 배까지 탄탄하게 잡아주는 안정적인 하이웨스트 기장으로, 스포티한 컬러 블록이 포인트인 아이템이다. 고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우수하며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베이직한 맨투맨 혹은 브라탑과 매치해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포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캠페인 전개와 더불어 김연아와 바베바니, 고니니, 윤쌤 등 뉴발란스 우먼스의 엠버서더 3인의 트레이닝 영상을 공개했다. 매일을 충실히 살아가는 여성들의 삶을 비춰 이번 캠페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