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중국 상하이 팝업 전시 화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 인기 실화?”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의 중국 상하이 팝업 전시가 난징동루 보행자거리 초입에 위치한 스마오 광장에서 개최되며 큰 인기를 모았다.

21일까지 3주간 운영되는 카카오프렌즈의 상하이 팝업 전시 현장은 3.5미터 크기의 초대형 라이언을 비롯해 K캐릭터 열풍의 주인공 어피치, 무지, 네오, 제이지 등 다양한 캐릭터 구조물들이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대형 포토존을 형성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중국 국민 메신저 ‘위챗’으로 참여 가능한 ‘모바일 스탬프 이벤트’는 휴대폰으로 QR 코드를 스캔한 후 참여 하는 방식으로 3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라이언 풍선, LED 머리띠 등을 선물로 증정했다.

 
 
또한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의 카카오프렌즈 공식몰을 팔로우한 사람들에게는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프린트한 후 포토 액자에 넣어주었으며 현장에 비치된 ‘티몰 자판기’를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전신 키체인 7종 중 1개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저녁 시간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댄스 퍼포먼스 및 퍼레이드 등의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현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실제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 댄스 퍼포먼스를 즐기는 관중들이 눈길을 끌었으며 저녁 시간 이후 카카오프렌즈 중국 상하이 팝업 전시 이벤트 참여 및 공연 관람을 위해 방문객들이 줄을 서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