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94 컬러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ETIQA)’, 신민아 모델로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미세먼지가 피부는 물론 국민 건강에 치명적인 문제로 부상하면서 관련 제품들의 판매도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패셔니스타 신민아가 미세먼지 지킴이 마스크 모델로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보건용 마스크 전문 회사 ㈜필트가 KF94 인증 컬러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ETIQA)’의 모델로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신민아를 발탁한 것.

에티카는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KF94 인증 보건용 마스크로 네이비, 와인, 그레이 등 총 8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PM2.5이하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H13급의 고성능 헤파필터를 적용한 마스크로, 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선정,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신민아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공존하는 배우”라며 “그의 이런 면모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으며,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에티카가 모델 신민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필트는 에티카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향후 온라인 판매 이외에 면세점, TV홈쇼핑,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