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유튜브 영상 광고 20만 조회 수 돌파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컬러는 푸딩이딩!”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유튜버 조재원, 유이와 함께 한 유튜브 영상 광고 캠페인을 진행, 큰 호응을 얻어 주목된다.

이지엔이 제작한 이번 영상 광고에는 유튜버 조재원과 유이가 올리브영에서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푸딩 헤어컬러’를 만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뤘다.

조재원에게 장난을 치며 올리브영 매장으로 들어선 유이가 뒤를 돌아볼 때마다 트렌디한 헤어컬러로 변신하는 것.

유이는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신규 색상들을 특유의 재치 발랄한 모습으로 잘 표현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유튜버 조재원은 1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죽음의 ASMR’ 등 재치 있고 코믹한 컨텐츠로 많은 인기를 얻은 이다.

또한 유튜버 유이는 ‘상황극에 중독된 여동생’ 시리즈를 통해 엉뚱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유튜브 채널 오픈 1년만에 40만 구독자를 확보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3일, ‘조재원의 개그학개론’과 ‘꽃보다유이’ 유튜브 채널에 선 공개된 이번 영상 광고는 일주일만에 2개 채널 총 합 2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한편 이지엔은 유튜브 영상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쇼핑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적립금 2배 혜택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No.2 트리트먼트’ 50mL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