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코스메틱, 엠피한강 브랜드들 아리따움 매장 입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해 하반기 편집숍으로 전환을 선언하며 화제가 되었던 아리따움이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 올리브영의 간판 브랜드를 입점 시켜 눈길을 끌고 있다.

올리브영에서 높은 매출을 시현하고 있는 엘앤피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 메디힐, 메이크힐, 아이크라운과 올리브영 오픈 당시부터 다양한 일본 제품을 공급해 오며 성장한 엠피한강이 자체 브랜드로 육성 중인 릴리바이레드가 아리따움에 입성한 것.

 
 
먼저 엘앤피코스메틱은 3월부터 전국 450개 아리따움 매장에 '메디힐'을 비롯해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과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을 입점 시키고 있다.

메디힐은 기존 제품 11종과 N.M.F 마스크팩에 세라마이드 앰플을 더해 수분 보습 기능을 강화한 ‘N.M.F 앰플렉스 마스크팩’ 등 총 12종을 아리따움 전 매장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 21종과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 7종의 경우는 아리따움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

 
 
무엇보다 최근 메디힐이 방탄소년단과 마스크팩 모델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현재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한 VT 코스메틱 제품을 판매 중인 LG생활건강의 네이처컬렉션에 이어 아리따움에도 방탄소년단 입간판이 걸리게 될 전망이다.

엘앤피코스메틱은 3월 한 달간 아리따움 매장에서 메디힐 전 제품을 최대 50%의 할인 판매하고 메이크힐은 20%, 아이크라운은 30%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엠피한강이 운영하는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도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신촌, 사당점에 이어 아리따움 전국 400개 지점에 추가 입점한다.

이번 입점 확대는 3월부터 6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권현빈 틴트’로 알려진 앙큼라이어 코팅틴트, 무드라이어 벨벳틴트를 비롯해 뷰티 어워드 3관왕을 차지한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젤 아이라이너, 러브빔치크 등 총 9종의 52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로써 릴리바이레드는 2017년 4월 엠피한강의 PB브랜드로 론칭한 이후 약 2년 만에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아리따움, 부츠 등 내로라하는 오프라인 스토어에 연이어 입점하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