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훠룩시스템즈 CEO 그렉에멀리 방한 협의

세계적인 헤어케어 명품 브랜드 ‘실크테라피’ 본사인 미국 훠룩 시스템즈의 CEO인 그렉 에멀리는 지난 4월 말 실크테라피의 한국 내 공식판매원인 K&I㈜를 방문, 실크테라피 제품의 원료 충진업체인 천안 코리아나㈜ 공장, 강남역 THE HAIR SHOP 매장 등을 둘러보고, ‘실크테라피’가 한국 내 헤어케어 시장의 최고 브랜드로 지속적으로 성장해갈 수 있도록 지원 및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방침을 강조했다.

이번 방한 기간 중 그렉 회장은 한국 시장에서의 실크테라피 브랜드의 눈부신 성장과 향후 발전 전망과 관련해 “K&I는 파루크에게 최고의 사업파트너”라고 평가하며 “파루크사가 공급하는 브랜드들도 한국 내 시장에서 급속도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밖에 ‘실크테라피’와 ‘CHI’를 비롯한 파루크사 전 브랜드의 중국 내 사업 전권을 K&I㈜에 일임한다는 계약을 체결하고, 2013년 홍콩, 상하이에서 열리는 뷰티 Exibition에 참가하는 등 우호적인 파트너쉽을 더욱 강화시켜 나가면서 한국 및 전세계 미용산업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자는 점에 합의했다.

K&I㈜는 현재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상품 등록 및 위생허가 신청을 완료하고 중국어 홈페이지를 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중국 헤어케어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