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겨냥 1+1, 50% 할인 등 파격가 이벤트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장품, 이제는 50%는 되어야 할인이지~”

‘연중 할인’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할인 프로모션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 국내 화장품 업계에 파격가 할인 행사들이 잇달아 진행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기 할인 프로모션이 아닌 파격 할인 행사로 소비자들의 봄 시즌 화장품 구입을 서두르게 하고 있는 것.

 
 
먼저 미샤는 오는 24일까지 ‘립, 아이, 네일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샤의 립, 아이, 네일 메이크업 제품 800여 가지가 1+1으로 증정된다.

특히 출시 후 1주일 만에 3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신제품 ‘데어 루즈’가 행사 품목에 포함돼 관심을 모은다.

베스트셀러인 ‘듀이 루즈’, ‘4D / 3D 마스카라’, ‘모던 섀도우 글리터 프리즘’, ‘젤라틱 네일 폴리쉬’ 등도 1+1으로 증정된다.

또한 가격만 같다면 메이크업 종류에 관계없이 다른 제품을 증정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1만 2,800원인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을 구입하면 동일 가격인 ‘오버 렝스닝 마스카라’나 ’슈프림 매트 립루즈’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메디힐은 메디힐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메디힐링데이’를 전개 중이다.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2일까지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바이오 세컨덤 마스크’ 등 베스트셀러 제품에 50% 할인이 적용되며, 메디힐 전속 모델 BTS와 콜라보로 탄생한 ‘BTS 기획세트’도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최근 새롭게 선보인 ‘필로소프트 클렌징 듀오’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혜택으로 메디힐 ‘필로소프트 XP 블랙포어샷’ 정품이 증정된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회원가입만 해도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천점과 무료 배송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메디힐링데이 행사 기간 동안 구매 전 고객에게 환절기 필수품 5종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를 제공해 피부와 마음의 힐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애경산업의 눈가 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는 새학기를 맞아 눈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아이솔브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솔브 0원 이벤트는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온라인 직영몰 ‘AK BEAUTY’에서 3월 22일부터 3월 29일까지 평일 낮 12시, 선착순 19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0원 이벤트는 ‘19학번 새내기를 위한 0원 이벤트’로 아이솔브 6종을 한 품목씩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평일 6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 총 1140명이 배송비만 내면 아이솔브 본품을 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솔브에서는 11월 1일에 태어난 아이솔브 브랜드의 의미를 담아 각각 111명에게 △본품 증정 이벤트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솔브 본품 증정 이벤트는 3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행사 기간에 아이솔브 본품을 구매한 선착순 111명에게 ‘유스 썰카디안 인텐스 아이세럼’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구매 후기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아이솔브 구매 사진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111명에게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자세한 내용은 AK BEAUTY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