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CE 10주년 파티, 디올 뷰티 팝업까지...

▲ 사진=레이어 57 홈페이지
▲ 사진=레이어 57 홈페이지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성수동에 위치한 ‘레이어 57’에서 화장품이 꽃을 피운다.

성수동에 위치한 ‘레이어 57’은 지하철 2호선 성수역과 건대입구역 사이에 위치한 카페 건물이다.빈티지 느낌의 공간으로 다양한 행사에 활용되는 장소이기도 하다.

 
 
최근 이 곳으로 화장품 브랜드가 몰리고 있다. 먼저 지난해 로레알 그룹에 인수되며 화제가 되었던 스타일난다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3CE가 오는 3월 30일 이곳에서 10주년 기념 파티를 연다.

3CE는 스타일난다에서 2009년 론칭한 브랜드로 뛰어난 발색력과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여심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패키지로 유명하다.

이번 파티에서는 3CE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 오직 10주년 이벤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굿즈 상품 판매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3CE를 대표하는 전속 모델들의 실제 뷰티 애정템 공개는 물론 3CE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모델 메이크업 연출법 등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3CE만의 특별한 메이크업 꿀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버 크리에이터 헤이즐이 진행하는 뷰티 클래스와 팬밋업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3CE의 전 에디션과 영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히스트리 존과 볼링, 룰렛 등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 다양한 케이터링도 만나볼 수 있으며 크러쉬와 디피알 라이브의 공연도 함께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는 4월 5일부터 7일까지 약 3일 동안 성수동 레이어 57에서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출시를 기념하는 ‘디올 핑크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디올 핑크 팝업 스토어’는 3월 29일 금요일 공식 출시하는 디올 뷰티의 새로운 립 아이콘이자 패션 립스틱-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미니 핑크 시티’, ‘핑크 가라오케’, ‘디올 카바레’ 등 핑크 무드로 이루어진 공간 속에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신제품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을 체험 할 수 있다.

‘디올 핑크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와 같은 다양한 체험을 통해 디올이 선사하는 새로운 핑크 애티튜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디올 뷰티 프로페셔널 팀이 제공하는 퀵&이지 립 메이크업 서비스 역시 체험 가능하다.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은 ‘디올 핑크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빠른 입장을 위한 모바일 사전 등록과 행사장에서의 현장 등록 등 2가지 방법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