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영양공급과 탄력상승을 도와주는 ‘아르간 20° 리얼 앰플’ 선보여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저온에서 발효한 아르간 오일과 20가지 허브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 주는 황금빛 오일 앰플 ‘아르간 20° 리얼 앰플(25ml)’을 출시했다.

‘아르간 20° 리얼 앰플’은 ‘모코로의 황금 원액’이라 불리며 아프리카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열매에서 추출한 오일을 20℃에서 저온 발효한 특허 기술을 적용한 첫 번째 제품이다.

이 제품의 핵심 기술인 저온 발효 공법은 아르간 오일의 영양감과 보습력을 강화하고 동시에 피부 흡수율을 높여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또한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99% 천연 오일이 건조한 피부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바오밥나무 추출물, 모링가씨드 오일, 시어버터 등 강인한 자생력을 지닌 아프리카 지역의 5가지 성분이 탄력까지 케어해 탱탱하고 매끄럽게 가꿔 준다.

이와 함께 라벤더, 로즈마리 등 20가지 허브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환하게 만들어 준다.

이 제품은 다른 기초나 색조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피부가 푸석할 때 에센스 또는 크림과 섞어 마사지를 하면 수면팩 효과를 주고, 메이크업이 잘 받지 않을 때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매끈한 동안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2월까지 앰플을 포함한 ‘아르간 20°’ 라인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제구호단체인 월드비전의 ‘희망의 선물’ 캠페인에 후원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