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토레타!, 박보영과 함께 한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코카-콜라의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4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 된 배우 박보영이 싱그러운 일상을 공개했다.

박보영이 토레타!의 광고 ‘수분 힐링 요정편’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담은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박보영이 제안하는 일상 힐링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동안 미모로 잘 알려진 박보영은 친구들과 조깅으로 하루를 시작한 후 나무 그늘 아래에서 독서로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오후에는 푸른 나무들과 잔디가 펼쳐진 공원에서 친구들과 원반던지기 놀이와 자전거를 타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박보영의 소소한 일상 속 힐링법을 담고 있다.

완연한 봄을 맞아 수분 보충이 필요한 시즌을 앞두고 공개될 토레타!의 새 광고는 일상 속 토레타와 함께하는 수분 힐링을 이야기할 예정으로 박보영의 싱그러운 하루 속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는 4월 초 온에어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수분 힐링 컨셉을 통해 청순하고 맑은 박보영만의 일상 생활 속 순수하고 상큼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본격적인 수분 보충이 필요한 봄을 앞두고 소비자 분들이 토레타!와 함께 매일 매일 싱그러운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보영은 지난해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여주인공으로 활약한 데 이어 5월부터는 tvN 화제작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에서 여신 검사 ‘고세연’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