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참인셀 포맨 라인’ 출시

 
 
기초화장품의 명가로 통하는 참존화장품이 거친 남성의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참인셀 포맨 라인’을 출시했다.

참인셀 포맨 라인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탄력저하, 주름, 건조함, 잡티 등 복합적으로 발생하는 남성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피부 안팎으로 동시에 작용하는 다양한 성분을 담았다. 수 십 년 동안 쌓아온 참존의 피부과학 노하우를 담은 참인셀 포맨은 지치고 나이 들어가는 남성의 피부에 강한 힘을 부여한다.

특히 이 제품에는 참존의 특허성분인 엘-프로세라를 비롯한 8가지 독자성분 및 34가지 영양 성분을 함유한 엣센스와 크림 2종으로 구성되었다.

핵심 성분인 토코비타 C(Toco-Vita C)는 비타민 C와 E의 기능을 동시에 갖는 성분으로 칙칙한 피부를 맑고 윤기 있게 가꿔 피부의 건강함을 선사하는 참존만의 독자 성분이다. 또 엘-프로세라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 외부요인으로 손실되는 수분을 지켜준다.

또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닌 성분이 탱탱한 탄력을 선사하고,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이 칙칙한 피부에 투명함을 더해준다. 이 밖에도 피부 보호와 에너지 강화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복합체 성분, 아미노산 성분 등 남성 피부를 위한 최적의 제품을 구현했다.

참존 마케팅 담당자는 “자외선, 음주, 흡연 등 남성은 여성보다 피부 노화에 밀접한 요소들을 일상에서 많이 접하고 있다”며 “참인셀 포맨 라인은 프리미엄 맨즈 뷰티 제품으로 지친 남성의 피부를 위한 참존의 노력의 결과물로 안티에이징을 원하는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