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썩이는 설 물가, 100여종 기획 상품으로 잡는다!

 
 
오픈마켓 11번가는 ‘설 선물세트 쇼킹드림’을 실시하고, 40%~60% 가격을 낮춘 설 기획 상품 100여종을 출시해 소비자 가계 부담 덜어주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11번가에 따르면 ‘한우갈비 2.4kg 선물세트’, ‘한우 정육 1.8kg 선물세트’를 반값상품으로 출시했으며 ‘호주산 와규 정육 1.4kg’도 43% 할인한 가격에 준비했다.

명절선물로 건강식품도 인기다.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정관장 뿌리째 홍삼’을 절반 가격에 마련했으며 경기불황으로 수요가 높은 2만원 이하 초저가 생필품 선물세트도 대거 구성했다. ‘아모레고운1호’, ‘애경 존경 1호’, ‘LG행복 3호’, ‘유니레버 감동4호’ 등 2만원 이하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지난해 12월 ‘쇼킹 빅TV행사’를 통해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한 ‘55인치 풀 HD LED TV’를 다시 89만9000원에 500대 한정 판매한다. 최대 11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를 통해 결제 부담도 낮췄다. 설 가족건강 상품으로 인기 있는 ‘6년근 고려홍삼 농축액 골드’도 마련했다. 신라, 롯데 등 면세점에서 판매되는 상품으로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내놨다. 설 선물로 인기 있는 막걸리 잔, ‘호월배’도 새롭게 내놨다. 이 술잔은 이태백의 ‘우인회숙(友人會宿)’이라는 시에서 착안한 것으로 술잔의 바닥을 경사지게 만든 것이 특징. 막걸리를 가득 채우면 보름달이 뜬 것처럼 보이다가 잔이 비워질수록 달이 점점 기울어 초승달로 변하는 것처럼 보인다.

또한 11번가는 귀향 차량 렌탈 행사를 실시한다.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귀향 무료 시승 이벤트, ‘K5하이브리드 타고 고향 앞으로 출발’을 마련한 것. ‘K5하이브리드’ 등 인기차종을 6박 7일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오는 27일까지 200명을 선정해 200명에게 K5하이브리드 등 기아차 무료 시승의 기회와 유류지원금 5만원을 지원한다. 11번가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만 포인트도 준다. 행사기간 동안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