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심작 선보인 화장품 브랜드, 체험 이벤트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장품 신제품, 직접 사용하고 구매하세요~"

본격적인 화장품 시즌 시작과 함께 다양한 야심작들이 하나 둘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체험단 이벤트가 다양하게 전개되고 있어 주목된다.

 
 

먼저 메디힐은 최근 출시한 ‘바이오 캡슐인 마스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메디힐러’ 모집에 나섰다.

1일 1팩 신드롬을 일으킨 메디힐 브랜드명에 사람을 뜻하는 영어 –er의 합성어로 이름 붙여진 메디힐러는 메디힐의 신제품을 발 빠르게 체험하고 진정성 있는 사용 경험을 다른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체험단 프로그램이다.

메디힐러가 사용할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마스크는 메디힐의 노하우로 탄생한 프리미엄 캡슐에 아보카도, 티트리잎, 로즈힙 열매 등 고농축 오일을 담아낸 제품이다.

피부 밀착력이 높은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유효성분의 흡수율이 높였으며,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는 일반 시트 대비 수분 보유성이 10배 더 높아 피부의 수분 전도율을 높여주고 쿨링감을 부여한다.

3D 입체 용기가 유효성분이 담긴 오일캡슐이 깨지지 않도록 보호하며, 별도의 지지체 없이 롤링 포장된 시트는 쉽게 풀어져 간편함을 더했다.

메디힐러 희망자는 오는 24일까지 메디힐 공식 온라온 쇼핑몰 메디힐샵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 가능하다. 댓글로 본인의 피부 고민과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남기면 참여 완료되며 25일에 공식 쇼핑몰에서 선정된 체험단 30명을 발표한다.

선정된 메디힐러에게는 바이오 캡슐인 마스크 3종(하이드라드롭, 수딩드롭, 토닝드롭)이 제공되며, 약 2주간 체험이 진행된다. 참가자 중 베스트 리뷰어에 선정된 5명에게는 메디힐 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적립금 특전이 제공된다.

 
 

그라운드플랜도 신제품 ‘멀티 톤업 에센셜 선크림’ 4월 23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4월 16일 온라인 체험단을 모집한다.

‘멀티 톤업 에센셜 선크림’은 톤업 기능이 첨가된 선크림이다. 무기자차 100%으로 무기자차 제품의 단점인 발림성을 개선하기 위해 실크 스무딩 파우더(엘라스토머겔)을 첨가하여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려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SPF50+/PA++++로 사계절은 물론 다가오는 여름철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이번 체험단은 2가지 구성 중 1가지를 택할 수 있다. 첫 번째 구성은 래디언스 시너지 마스크팩, 멀티 톤업 에센셜 선크림, 퍼스트 클리어 스킨 등 베스트셀러 제품 구성으로 5가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인 9,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두 번째 구성은 멀티 톤업 에센셜 선크림, 퍼스트 클리어 2 in 1, 시크릿 소프트 필링젤의 총 3가지 제품으로 무료 증정용 키트로 제공 된다.

 
 

더샘은 더욱 달콤하고 사랑스러워진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스틱 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스틱 세트’는 세븐틴 멤버 각자의 매력을 담은 13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로맨틱한 플로럴 향, 은은한 머스크 향부터 청량한 아쿠아 향까지 13가지 풍성한 향기를 담아 78가지 향기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또한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의 고체 향수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제품 구매 시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귀엽고 깜찍한 세븐틴 스티커 북을 함께 증정한다.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스틱 세트’는 사전 예약은 오는 5월 5일까지 더샘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봄 시즌을 맞아 선라이트 라인 제품 3종을 리뉴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태양을 즐기는 똑똑한 선(SUN)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늘 16일 오전 10시부터 선라이트 라인 제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외출 및 여름 물놀이를 떠날 때 선크림을 넣어 가기 좋은 투명 재질의 오렌지 젤리 파우치를 증정하며, 쿠션 형태의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 SPF50+ PA++++’ 본품 1개와 리필 1개로 구성된 패키지 구매 시 선쿠션 리필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