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창립 50주년 맞이 향수 & 바디 로션 세트 한정 출시

 
 
메리케이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메리케이의 성공을 기념하고, 여성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신제품 ‘댄스 투 라이프 세트’를 출시했다.

‘댄스 투 라이프 세트’는 5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향수인 ‘댄스 투 라이프 오데퍼퓸’과 풍성하고 화려한 펄감과 함께 촉촉한 보디 피부를 연출해주는 ‘댄스 투 라이프 래디언트 쉬머 로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댄스 투 라이프 오데퍼퓸’은 자신만의 삶의 리듬을 창조하고, 열정을 표현하는 모든 여성들을 위한 꿈과 승리, 영감과 가능성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댄스 투 라이프 오데퍼퓸’은 최고급 원료로 조합되어 우아하고 세련된 플로럴 프루티의 부드러운 향을 선사한다. 플로럴과 시트러스의 조합이 기분 좋은 탑 노트, 우아한 재스민과 사랑스러운 장미향이 더해진 미들 노트, 우디와 바닐라가 세련되게 어우러진 베이스 노트의 하모니는 은은한 향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주고 지치기 쉬운 여성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 것이 특징으로, 전 연령층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핑크 그러데이션 컬러와 아래로 갈수록 바깥으로 퍼지는 유리병의 실루엣은 핑크 빛 드레스를 입은 여인이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을 연상시켜 고급스러운 품격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기운을 선물해준다.

댄스 투 라이프를 제조한 향수 마스터 스티브 드메르카도는 “댄스 투 라이프 오데퍼퓸은 브랜드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향수인 만큼 우아함과 진정한 아름다움, 세련됨을 전하는 매력을 선사한다”며, “지역과 나이를 초월해 언제 어느 곳에서 사용해도 부담 없이 행복을 줄 수 있는 향”이라고 말했다.

한편, ‘댄스 투 라이프 세트’는 올해 한정 출시되어 더욱 소장가치가 있는 아이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