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페르가, ‘Hey, Chill Out’ 신규 슬로건과 함께 상큼한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구구단 미나가 싱그러운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전했다.

미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국민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가 ‘Hey, Chill Out’이라는 신규 슬로건과 함께 나를 위로해 주는 시간이라는 컨셉의 화보를 공개한 것.

 
 
화보 속 미나가 착용한 수페르가 뮬과 수퍼라이트 제품은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하루 종일 피곤에 지친 이들이 긴장을 풀고, 릴렉스 할 수 있도록 편안한 룩에 스타일링 하기 좋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수페르가에서 선보이는 뮬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실루엣으로 트렌디하게 믹스매치가 가능한 여성 스니커즈 라인이다. 베이직한 화이트, 블랙 컬러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그리고 키를 보완할 수 있는 3cm 굽의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가볍고 편한 이지 스니커즈인 수퍼라이트는 빅 레이스 포인트로 페미닌한 무드를 배가시킨 여성용 스니커즈와 수페르가 스테디셀러 2750 형태의 남녀공용 스니커즈 총 두 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 여름 커플 신발로도 추천한다.

한편 수페르가는 신규 슬로건 ‘Hey, Chill Out’ 공개를 기념하여 18일부터 풋 스파 바우처 및 슈즈 증정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