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오에이치제이(NOHJ) 마스크팩, 말레이시아 국제 논문 발명 학술세미나 금상 수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마스크팩 전문 기업 엔오에이치제이(NOHJ)가 지난 4월 12일부터 14일 3일간 쿠알라룸푸 세리퍼시픽 호텔 퍼시픽룸에서 개최된 말레이시아 국제 논문 발명 학술세미나에서 논문을 발표, 금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엔오에이치제이에 따르면 이번 말레이시아 국제 논문 발명 학술세미나에는 15개국 500여점의 전시와 논문 발표가 진행되었으며 말레이시아 왕자가 직접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에서 엔오에이치제이는 자체 개발연구소 손영선, 김성우, 김정욱, 전소현 연구원과 함께 논문을 발표했으며 우수 논문으로 금상을 수상했다.

발표된 논문은
‘A study maskpack sheet wihich is the core of K-beauty market(Centered on 3-layer rose gold foil mask sheet)’로 최근 전세계 열풍을 몰고 온 K-뷰티의 대표적인 한국의 마스크팩의 시트의 디자인과 효능 연구에 대한 것이었다.

엔오에이치제이는 K-뷰티 시장의 핵심 마스크팩 시트에 관한 연구(3중 로즈골드 호일 마스크 시트를 중심으로)를 통해 디자인과 업그레이드 된 성능을 위한 연구를 전개, 국제적인 발명 학술제에서 인정을 받게 된 것이다.

한편 엔오에에치제이 마스크팩 시트는 이번 행사에서 본상 금상 수상 이외에도 인도 SRIT(Sri Ramakrishna Institute of Technology Coimbatore, India) 기관으로부터 금상 수상과 캄보디아 Norton University(노톤 대학) Chan Sok Khieng 교수로부터 특별상 수상도 받아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