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모델 고윤정 통해 생기넘치는 피부 연출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김소현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고윤정이 수수하고 예쁜 일상 속 외모뿐 아니라 생기 넘치는 맑은 피부로 화제가 되고 있다.

자연스러운 광채로 생기가 돋보이는 맑은 피부 덕에 많은 시청자들이 고윤정의 피부 관리법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

이러한 이들을 위해 고윤정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새로운 화보 컷과 함께 화보 속 고윤정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에이프릴스킨에 따르면 화보 속 고윤정의 꽃잎결처럼 부드러운 피부는 메이크업 이전에 피부 속까지 충분한 수분 케어가 바탕이 됐다.

에이프릴스킨 ‘리얼 카렌둘라 딥 모이스처 에센스’는 수분 집약체인 카렌둘라 꽃잎이 피부에 닿는 즉시 사르르 녹아내려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가득 전달해 건조할 틈 없는 피부로 케어해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본격적인 메이크업에 들어가기 앞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퍼펙트 매직스노우크림’으로 화사한 피부 바탕을 연출한다.

즉각적으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촉촉하면서도 들뜸 없는 제형이 피부 속부터 우러나는 듯한 수분광을 부여한다.

이러한 생기 가득한 기초 케어를 완성했다면,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도 앞서 다져온 수분감을 유지해줄 수 있는 촉촉한 베이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소 고윤정이 애용하는 제품으로도 알려진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은 촉촉함은 물론 커버력까지 갖춘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그녀가 선택한 컬러는 ‘17호 모찌 베이지’다.

핑크 베이스의 밝은 베이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톤업 해준 피부 컬러와도 잘 어우러지면서 인위적인 느낌 없이 환한 꽃잎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